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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야기] 오랜만에 게임 개발 일지2020.05.04 PM 01:36
개발 중인 게임이 마무리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현재 버그픽스와 지원사업을 통해 외부용역을 맡긴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결과물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 장르 : 턴제 전략 대전게임
4인이 네트워크 대전하여 5점 선점한 유저가 승리 (상대 로봇 킬 : 1점, 코인 아이템 : 1점)
사막 폐허 맵이라 수시로 모래 바람이 불어 일부 화면이 뿌였네요.
타격 / 피격 연출의 퀄리티를 높임과 동시에 버그픽스 작업 진행 중입니다.
UI UX도 제가 임시로 작업해 떼웠었는데 전반적인 퀄리티 업그레이드가 필요해 보입니다.
해당 맵은 시간이 경과 되어도 결판이 되지 않았을 때 모래 폭풍이 무작위 방향으로 불어 모든 유저를 1칸씩 밀어내는
맵 패널티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해당 상황이 발생했을 때 더 연출에 더 긴박감을 담을 필요가 있어 보여 고민 중입니다.
댓글 : 2 개
- 애기궁딩
- 2020/05/04 PM 01:49
게임시스템이야 구상한대로 하시면 될 것 같은데 구매욕이 생기는 캐릭 디자인은 아니네요 ㅜ
- 까방구1
- 2020/05/04 PM 03:51
세계관을 공유하는 원작 보드게임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욯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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