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이야기] 처음으로 협업으로 게임을 제작했습니다.2022.11.01 PM 0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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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그래픽으로 구성된 게임 프로젝트에 로망이 있었던 협업사와, 방치형 게임 개발 프로세스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배우고 싶었던 저희 팀과의 니즈가 맞아서 진행하게 된 프로젝트인 '아스트로 플라워'입니다!

우주의 희귀자원을 두고 경쟁하는 주제의 게임으로

여러 로봇을 수집하며 함선을 업그레이드 하는 게임경험을 주력으로 삼았습니다!

인게임 그래픽 리소스 작업을 전담했고. 주관인 협업사는 개발과 기획을 담당했습니다. 과거 로봇 메카물 애니메이션을 재밌게 시청했던 추억의 그리움에서 출발한 아이디어로 제작에 착수해 이제 막 소프트런칭해서 플레이어 분들의 피드백을 받으며 개선중인 단계입니다.

1. 캐주얼 액션 게임 '롸비 : 기계의 반란'

2. 4인 네트워크 턴제 대전 게임 '볼트'

저희에겐 위 두 게임 이후의 차기작이 되는데. 위의 게임들은 11월 중순 내에 개선 작업이 전부 완수됩니다. 쉽지 않네요.

혹시나 시간 괜찮으실 때 체험해봐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 6 개
왠지 고전게임 그날이 오면이 생각나네요!
그날이 오면 정말 재밌게 했었습니다 !
20년전 게임생각이압니다. 호키인가? 티비에서 전화걸어서 하는..
여튼 이것만봐서는 수익이 생길것같은 게임은 아니네요
추억이 떠오르네요
미사일 폭발 이펙트 딱 내취향이네
좋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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