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이야기] 그래픽 공부를 하면서 깨닫고 감탄한 점.....2012.06.20 PM 0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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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적이고 디테일한 텍스쳐, 폴리곤의 그래픽 못지 않게
와우의 그래픽이 내기 어렵다는 점...
아니 더 힘든 것 같기도....

와 색감....쉬붕...............
댓글 : 8 개
수제 텍스쳐의 위엄
은근히 사실적인것들도 진지하게 파고들면 어렵습니다 ;ㅅ;
택스쳐 떡칠하면 되겠지 싶다가도 막상 입혀놓으면 어색하고...
뭐든 쉬운게 없죠. 흐흐...
양키들의 색감센스
흠냐뤼 // 위엄이 쩔죠 ㅎㄷㄷㄷㄷㄷ
로리바람군 // 배움이라는 것은 거듭할 수록 더 깊어지고 복잡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 재미가 붙는군요 ㅎㅎㅎ

루즈키 // 보통 센스가 아니지요 ㅎㄷㄷㄷ
텍스쳐도 텍스쳐지만 쉐이더 빨을 무시할수 없지..
대개 미국 게임쪽은 사진에서 소스를 따오기 보다는
페인팅으로 만들어 쓴다고 하더군요.
결과물들 보면 그저 ㅎㄷㄷ....
가장 대표적인것이 디아블로3 이죠; 3만장 넘는 텍스쳐를 직접 손으로 그렸다고 하니;;;;
그래서 사람들이 인정해주는것 같습니다.
장인정신이 엿보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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