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혹시 여기에 언리얼 고수 있으십니까2019.05.26 PM 0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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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에셋 안에 애니메이션 에셋을 집어넣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예를들어 캐릭터가 땅을 내려찍는 애니 에셋 A에 제가 3D MAX에서 레이파이어로 만든 땅이 파괴되는 애니 B를

 

노티파이로 삽입해 타이밍에 맞춰서 둘을 함께 출력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주변에서 액터 bp에 애니 호출 구조를 짠다음 애님 bp로 출력하게 해서 노티파이로 불러오면

 

된다는데 만드는 방법은 못알아냈습니다...;;

 

관련 튜토리얼도 암만 찾아도 안나오고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에 물어봅니다...

 

요약하자면: 애니에셋A에 애니에셋B를 특정 타이밍과 위치에 넣고싶습니다. bp를 사용하라는데 bp에 어떤 노드를 넣어야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댓글 : 2 개
1. spawnActorByClass노드
2. PlayAnimation노드로 재생
하면 될거예요
1. A로 애님 몽타주를 만든 다음, 원하는 타이밍의 그래프에 우클릭해서 '노티파이 추가->Montage Notify"
2. A를 사용할 액터 BP에 '몽타주 재생'함수와 1의 몽타주를 넣으세요.
3. OnNotifyBegin 노드로부터 B를 불러오게 하세요. 이팩트면 Spawn Emitter... / 액터면 Spawn 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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