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잡담] 사랑했던 사람의 번호를 지워버리는 시간?2013.07.25 PM 01:1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갑자기 급 궁금해져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사랑했던 사람의 전화번호를 머리속에 기억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대체 언제까지일까요?
예전에 어디선가 헤어졌던 남녀가 1년후 여자가 남자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남자가 그 번호를 기억하고 있어서
여자가 폭풍감동.. 아 이거 가능?

아무튼 제가 사랑했던 사람의 번호를 7년간 지워지지 않고 기억속에 있는데..
외우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저 같은 분 또 있나요 ㅡㅡ;;?
왠지 영원히 지우지는 못할 것 같다능..

댓글 : 12 개
저는 아직...
전 아주 세상에서 제일 혐오스러운 그녀의 전번을 몇년째 기억합니다. 억지로 생각 안하려 하죠.
번호 외우는거 진짜 못하는데 3년전에 헤어진 여친 번호가 너무쉬워서 아직도 기억하고있네요 이런
저도 번호 외우고 이런거 진짜 못하는데..^^;
아~ 번호를 지우는 것이 아니라 그 생각자체가 지워지는 것인가?
"전화번호"를 잊으려 하지말고 "전화번호의 그녀"를 "지우는게 아닌 잊는것"이 가장 쉬워요.
저도 5년전에 헤어진 여자친구의 번호는 아직 기억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전화왔더라구요. 그래서 내 번호 안잊었냐고 하니까 그친구가 어떻게 잊냐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틀뒤에 결혼한다고.....ㅜ
예전에 그런적이 있었죠. 그 여자의 전화번호는 분명 잊어버렸는데 손이 기억하고 있었다는..
본론으로 돌아와서...그녀를 잊으니 그녀 번호도 동시에 잊혀지더라고요. 하루만에.
지금 말하는 이 여자는 윗 댓글과 딴 여자임.
LovelySunday// - -.;;; 왜 전화를 하신거죠.. 그 여자분..
축의금....
흠 전 첫사랑 전화번호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ㅎㅎ헤어진지 10년도 더 됐는데 말이죠.
한 2년걸렸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