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조작으로 점철된 그 걸그룹이 드디어 해체하는군요.2021.03.10 PM 10:4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진짜 볼 꼴 못 볼 꼴 다 보여준 걸그룹이었고 원래는 해체했어야 할 그룹이 계약 기간까지 다 채웠다는 게 정말 어이가 없는 부분이었지요. 팬덤이 극성이면 얼마든지 말도 안되는 불의도 넘어갈 수 있다는 훌륭한(?) 선례를 남겨줘서 조작 그룹이라는 이명은 오랫동안 사라지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한초원과 이가은을 비롯한 피해자들에 대한 CJ의 보상이 저 그룹이 해체가 될때까지도 이뤄지지 않으니까 CJ를 믿으라고 보상해준다고 하는데 왜 자꾸 까느냐고 하던 사람들이 꿀 먹은 벙어리처럼 입 다물고 있는 것도 웃겼고 피해자들 생각하면 씁쓸하기도 했어요.


애초부터 말 뿐인 보상이었는데 CJ가 보상해준다는 말을 믿으라고 강요하고 조작을 철저하게 뭉게고 가려는 그 팬덤도 다른 정상적인 사람들이 보기에 뭐 좋게 보이기야 했겠습니까.


제 스스로의 인생에 딱히 플러스도 안되는 것 같아서 걸그룹 팬덤은 한 번도 하지도 않았던 사람이 저였는데, 저 걸그룹과 팬덤은 솔직히 하는 짓이 점입가경이었어요.


앓던 이가 쏙 빠지는 기분이다가도 조작에 의해서 명백히 피해를 본 수많은 사람들이 결국 보상을 못 받은 것을 보면 참 잔인하고 서글픈 현실입니다.

댓글 : 19 개
해체하는게 맞죠..
속이 시원
호구 쏙 빨아먹었으니 퇴근 시켜야죠
항상 불쌍한건 피해자들이죠..
조작 주체 깜빵 갔고 더 속이 시원했으려면 그 때 조작 결과물인 그룹이 같이 해체하는 게 맞는데 해체는 커녕 원래 명시한 계약기간 다 채웠는데 앓던 이가 빠지는 기분 전혀 안드네요. 원래 하기로 한 기간 다 채웠으니 팬들이나 좋죠.

보상도 몇몇은 보상 합의해서 완료했고 일부는 진행중이랬으니 합의 완료한 피해자들은 원하는 만큼 보상받았길 바래봅니다.
ㄹㅇ 정준영 깜빵 갔지만 아이즈원은 기간 다 채웠는데 속이 시원하긴 뭐가 시원한지 답답 하기만 함
배알도 없지 연장된다고 아주 염병 하고 있었죠
진즉에 해체됐어야하는 그룹이죠
주모자는 아니더라도 수혜자이기는 하니..
시청자들이 입은 피해도 피해지만 해당 경연 참가 피해자들이나 소속사 스텝들 대표들이 티비에서, 유투브에서 이 친구들 볼때마다 얼마나 이를 갈았을지요
최대한 빨리 해체하는게 본인들을 위해서도 가장 좋은 선택이죠
아이즈원으로 오래 활동할수록 꼬리표도 오래 따라갈테니
이미 꼬리표 때기는 늦었지만 꼬리표로 인한 비난 정도는 본인들 활동하기 나름이죠 뭐
프듀48은 피해자 2명 아닌가요? 한초원이랑 이가은?
밝혀진게 그렇고 그 전 발탁 과정에서도 어땠을지는 본인들만 알 듯
그건 궁예죠. 어차피 판결문 전문에 4차 투표가 조작되었다고 밝혀졌는데 그 전에도 그랬을거란건 뭐 법문 위에서 하는 추정인가요?
해당 사건에 연루된 제작진에게 실형을 선고하면서도 끝내 이 조작으로 혜택을 본 멤버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이 같은 결정에 대해 재판부는 “이번 재판은 순위를 조작한 피고인들을 단죄하는 재판이지, 오디션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믿고 최선을 다해 젊음을 불태운 연습생들을 단죄하는 재판이 아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 dncn
  • 2021/03/10 PM 11:06
정의롭다 캬
지금까지 앓는 이 참는라 수고하셨습니다. 편히 주무세요. 내일부터는 모든 걸 잊고 행복하게 사시길.
감사합니다.
솔찍히 침략해온 일본과 그 당시의 친일파들이 나쁜거지, 사건에 직접개입한것도 아닌 친일파 후손의 재산을 왜 환수하려 하느냐? 친일파 후손들도 열심히 사는 사람들인데 불쌍하지 않느냐?

그 팬덤 하는 얘기가 전 이렇게 들리더라구요.
법원에서도 아이즈원 멤버들도 조작 사건의 피해자라 인정한 것은 대부분 언급도 안 하더군요.
수혜를 봤네 어쩌네 하지만 멤버 본인들이 저지른 잘못도 아닌데 욕 먹고 죄인 취급 당한 건 문제 있는 거였습니다.
나름 정의구현 한다는 양반들이 그런 거 신경이나 쓰겠습니까?
취업비리니 정유라 수준이라느니 엉뚱한 비유 들면서 까기 바빴으니 뭐
  • C3PO
  • 2021/03/11 AM 12:23
병신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