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남자들이 게임하는 여자를 안 만나는 게 이해가 안된다는 여성.jpg2021.04.13 PM 10:0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2021-04-13 21;49;14.PNG


물론 원론적으로 보면, 게임을 하는 게 취미일 정도로 게임을 좋아하는 여성을 만나면 게임하는 남성들이 게임 좋아하는 걸 왠만하면 이해를 받기 때문에 상당히 이상적인 여성상이지만, 정작 게임이 취미인 여성을 만나는 게 쉽지 않다는데 있죠.


솔직히 게임하는 남자들이 게임하는 게 취미일 정도의 여성을 만나서 결혼하는게 왜 싫겠냐. 그런데 저런 여성을 만나는 게 쉽지 않으니까 문제죠. 솔직히 애니메이션, 프라모델, 피규어가 취미인 여성들보다 게임이 취미인 여성들이 더 많기야 하겠지만 남자에 비해서는 여전히 소수니까 문제고요.


소위 말해 '겜덕'이라고 불릴 정도로 여성이 게임을 좋아하게 되고 그런 사람이 아내라면 분명히 게임 좋아하는 남자들 입장에서는 좋기는 할 거에요. 솔직히 게임에 취미가 전혀 없어서 집에서 한두시간이라도 게임하는 거 이해 못하는 여자를 아내로 만나서 고통 받을 바에는 저게 더 낫겠죠.

댓글 : 7 개
게임이 취미인 여성들도 눈 높음
2D남을 상대로도 승산은 없기 때문이긔
만나기 싫어서 안 만나겠나...
말은 참 쉽지...
게임 하는 여자 자체가 희소함
게임이 취미인 여성이 마냥 좋지만은 않을 겁니다...후;;
제 곁에도 있지만 단순히 좋아하냐 아니냐의 1차원적 문제가 아닙니다.
깊게 파고들면 겜의 취향이 서로 맞는가부터 시작해서 다른부분에서 부족한 면이나 소원함을 느끼게도 되는데 오랜시간동안 다투거나 대화하며 조율해나가야 합니다.
지금 컴책상 앞에 앉아서 겜하고 있는 사람 뒷통수에 대고 글쓰고 있습니다. ㅡ_ㅡ;;
게임하는 여자도 케바케임
일퀘 2번씩 해야되는 상황도 생김ㅋ
보통 못생김 이쁜대 게임하면 주변에 남자들이 너무득실대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