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아내랑 7월에 제주도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괜찮은 호텔 좀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2021.05.07 PM 07:0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제가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제주도에 여행을 갈 계획을 잡은지라 7월 15일부터 18일까지의 일정 동안에 어느쪽 호텔을 하는 것이 좋은지 잘 모르겠거든요. 가성비 좋고 전망 또한 괜찮은 호텔이 있는지 추천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괜찮으시다면 괜찮은 제주도의 관광 코스가 있는지도 좀 추천해주세요.

댓글 : 11 개
1박 제주시내 2박 서귀포 이런식으로 나눠서 지내는것도 추천 드려요. 전부 다 갈수는 없으니 루트를 한번 잘 짜보시는게 좋아요.
서귀포쪽 깔끔한 호텔들 저렴한데도 많아서 거기서 이동하는것도 추천드려요. 플레이스 캠프, 윈스토리, 헤이서귀포 등등 많아용
아, 그건 호텔 비용이 이중으로 나갈 수 있어서 아주 신중하게 고려를 해봐야 할 것 같네요.
도움은 되실지 모르나. 몇 자 적어봅니다.
먼저 호텔은 호불호라서 딱 집어서 추천은 어렵네요 ㅎㅎ;
렌트카는 되도록 완전 자차를 추천하며, 개인적으로 전기차는 비추천 합니다.
제주도 은근히?! 사고 우발지역입니다! 특히 야간이 힘들었습니다.
"오설록 티 뮤지엄" "아쿠아플라넷" "우도" 좋았습니다.
웬만한 바다 근처 까페랑 고기국수집은 어딜가도 평타이상 이라서 만족했습니다.
안전한 여행 되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좀 가격대가 나가지만 호텔인프라는 중문쪽이 아무래도 낫습니다
부영호텔이 5성치고 가성비가 괜찮았습니다
루트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백종원 호텔 추천합니다. 신혼으로 1주일 묵었는데... 솔직히 시설은 유스호스텔 보다 조금 나은 정도긴 한데(대략 3~4설 사이)...

문젠 그 주변의 식당 인프라가 어마어마 합니다...;;; 물갈이만 안 했어도 웰컴 쿠폰 다 쓸 수 있었을텐데... 그게 좀 아깝더군요.

렌트카는 롯X 렌트카에 통신사 할인 또는 그... 신한 카드 같은 할인 쿠폰 적용에 완전 자차로 하는게 타사에 비해 좀 저렴한 편입니다. 스트레스도 그닥 없고요.

윗분이 말씀하신 것 처럼 전기차 충전소가 그렇게 많진 않은 터라 가솔린이나 하이브리드가 차라리 나으실 겁니다. 야간에 가로등이 거의 다 꺼지는 지역이 많고 일반 도로의 경우 가로등이 없거나 정말 어두운 거 하나 켜놓는 곳도 많으니 필히 라이트는 LED 있는 차량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LED로 상향등 켜도 어두운 데는 진짜 안 보입니다..;;

끝으로 오설록은 평일에도 엄청 몰리는 편이니 미리 2~3 주차장에 차 대고 들어가시는게 좋을 겁니다. 안그럼 그 주위를 뺑뺑 돌게 됩니다..;
제가 차 운전은 안합니다. 말씀해주신 백주부 호텔은 제가 진지하게 고려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제주도에서 렌트안하면 의미가 없어요
왜냐하면 호텔은 보통 제주시내(북쪽)에 위치해있고
유명한 관광지들은 서귀포(남쪽),동,서쪽에 있거든요
차가 꼭 필요하죠
그렇다고 버스투어는 좀 그래요
단체로 가지 않는 이상
아내분이랑 단둘이 가실거면 렌트 필수
해안도로로 쭉 드라이브 하면 아내분이 좋아하실겁니다.
근데 7월엔 장마기간이라 비추에요 ㅜㅜ
자연 경관 위주라면 서귀포 중문 호텔들이 좋을 것 같고, 일정이 짧으니 공항 근처를 거점으로 삼겠다고 한다면 신라 스테이 정도가 좋겠네요.

위에 분도 쓰셨는데 제주는 차선이 좁고 제주 전지역 야간이 매우 어둡고, 고라니 갑툭튀가 빈번하니 주의하시구
가볼만한 곳은 시시때때로 유행이 바뀌어서 유투버들 참고하심 될거같네요
알겠습니다. 감사하네요. ㅎㅎ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