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제작] 개발중인 게임 관련 도움 요청!2019.08.28 PM 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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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디셈버오초입니다.

지난작 워드팡은 끝냈고 새로운 게임 코스프레 팀 만들기를 제작중입니다.

 

방치형 + 클리커 게임으로 만들 예정이고

여자 캐릭터를 자기 취향에 맞게 코스튬 + 헤어 스타일 + 악세서리 + 표정 등으로 꾸밀 수 있게 만들려고 합니다.

아래는 커스터마이징 개발 스샷이구요.


1.png

 

 

2.png

 

 이런 게임을 제작중인데 다른게 아니라 현재 보유중인 코스튬이 총 90종 정도인데

코스튬에 따라 골드로 판매할 것인지 캐시로 판매할 것인지등을 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결정하고 싶은지라 시간 되시는 분들 있으시면 설문 조사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forms.gle/YUCcToxVXjjV9B5P8 <--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 문항이 꽤 많습니다.

※ 19금 그림이 꽤 있기 때문에 후방 주의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8 개
게임내에서 스킨의 가치따라서도 좀 달라질거같은데 그냥 인게임에서 변화가 없이 단순 옷만 변한다고하면 크게 구매욕구가 생기지 않을거 같아요. 일러레분에겐 실례겠지만 그림자체의 퀄리티도 차등이 없다보니 더 그런느낌이구요. 차라리 골드, 캐시 그림에 퀄리티의 차별을 두시는게 나을법합니다. 캐시템에겐 라이브2d를 적용시키던지 채색단계를 더 올리고 디테일을 올려서 퀄리티의 차이를 확실히 보여주던지 하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근데 그렇게 할 수 없는 이유가 좀 있어서요 ㅠㅠ
예전에 획득해둔 리소스를 활용하는거라... 좀 오래된 그림이긴 합니다.
게다가 1인 개발로 진행하는거라 그렇게까지 퀄리티 있게 하기는 당장은 무리입니다 ㅠㅠ
다시 한번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저도 비슷한 외주를 한적이 있긴한데 바스트 만 딴다고해도 노말컷 수준이 91컷이나 되면 그것도 엄청 일이니까요.
다만 이런방식의 옷갈아입히기는 보통 벗을수록 가치가 올라가기 마련인데 디테일이 떨어져서 퀄리티가 안받쳐주면 헐벗을수록 더더욱 밋밋해져 버리니까요...ㅜㅠ 좋은 방법을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너무많아서 설문참여하다가 포기...
한장한장 보다보니 퀄리티 비교가 어렵네요.
한화면에 스킨 전부 배열해두고 마음에드는거 체크하는 방식이 편할것같습니다.
앗... 그냥 해당 그림의 느낌만 체크해주시면 되는거였습니다 ㅠㅠ
너무 많아서 죄송합니다
우아.. 너어어어어어무 많네.. 91종이라니;;;;
설문이 힘들줄이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나중에 게임 나올때쯤 해서 게임을 하신다면 쿠폰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주로 제가 생각하기엔
특별한 날짜나 명절, 계절에 관련된 것 또는 이벤트 퀘스트에 관련된 컨셉의 옷은 - 이벤트
게임의 세계관에서 나올 수 없는 컨셉의 옷이나 개성이 강한 옷 - 캐쉬
게임 세계관과 어울리면서 무난한 의상들 - 골드

이렇게 구분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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