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세계일보의 최순실 단독 인터뷰는 아무리 봐도 자폭입니다.2016.10.27 PM 10:3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검찰은 물론이고 아무도 행방을 모르던 최순실을 세계일보가 가장 먼저 위치를 파악했으며, 몇 년전 TV 조선과의 인터뷰도 대놓고 거부했던 최순실이 세계일보와 단독 인터뷰를 할 정도로 호의적인 태도를 보였다는 건 결국 신천지와 통일교, 최순실이 알려진 것 이상으로 깊은 관계가 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자폭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이전에도 '특정 종교'의 신도들이 독일 현지에서 최순실을 도왔다는 이야기는 있었고, 그 종교가 통일교라는 거도 알려져 있었지만, 이렇게 통일교의 자회사인 세계일보가 나서줬다는 건 빼도박도 못 하는 거죠.

 

최순실도 어지간히 급했나 봅니다. 어떻게든 급한 불은 끄려고 부랴부랴 해명을 하려고 했지만 그 해명이라는 것도 jtbc에게 죄다 반박되고 오히려 통일교와의 커넥션을 공식적으로 밝히는 꼴이 된 샘입니다. 이러면 통일교에도 수사가 진행될 수 있으니 거기 교단의 높으신 분들은 아마 물귀신을 만난 기분일지도요.

 

만약 통일교에서도 조사로 인해 자신들의 치부가 더 많이 드러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순실을 손절하려고 시도한다면 정말 웃기게 돌아갈 거 같습니다.

댓글 : 6 개
진짜 해당 종교 사이비로 규정하고 한국에서 다 내쫒아야 돼요
측근들에게 지령 내리는 거라는 jtbc의 가설도 있었죠
통일교도 대한민국에서 그렇게 막대한 부를 축적했는데 비리가 없을까요??

파보면 엄청나게 나올겁니다.
하여튼 개독과 쪽바리가 나라 다 망쳐놓음 나이처먹나 처배우나 ㅄ년넘들뿐이니 나라가 요모양요꼴ㅉㅉㅉ
대통령부터가 사이비종교 무당의 아바타였는데..
종교세 걷자는 논의가 쏙 들어간 이유가 있었군요 ㅋㅋ
저것들 진짜 털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검찰은 왜 엄한 곳을 털고 저런 곳은 가만 둘까
사회 곳곳에 저놈들 세력이 퍼져있을것 같은데...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