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그림 그리는 용도로 갤노트 10.1 어때요??2013.07.01 AM 07:4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원래 그림 그리는 일 하다가..잘 안되는 바람에 손을 놓은지 3년쯤 됐는데요.
최근에 만화책들을 다시 보기 시작하면서 그림 그리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자꾸 드네요.
예전처럼 그리지는 못하겠지만(예전에도 좋은 실력은 아니었지만 ㅠㅠ) 다시 펜을 잡아볼까 싶는데요.

종이에 볼펜이나 연필로 그리는 걸 가장 좋아하지만 여건상 그러기는 좀 어려운 환경이고, 시간 날 때마다 패드로 그림을 그려보고 싶은데..아이패드로는 말그대로 그냥 낙서 같은 느낌밖에 안나와서..세밀한 표현도 어렵고요.
그래서 노트 시리즈를 생각 중인데요.
노트2나 8은 사이즈가 애매한듯하고 이왕 쓸거면 10.1정도 되는 크기가 좋을 것 같은데요.

루리웹에 그림쟁이분들 많이 계시던데 갤럭시 노트 시리즈 쓰는 분 안계시나요??
어떤지 평을 좀 듣고싶네요 ㅎㅎ
댓글 : 7 개
아 삼성 아티브도 s펜 달려서 나오던데..그림 그리는 용도라 고사양이 필요한 것도 아니니 이것도 관심이 가네요.
나쁘지는 않습니다만 막상 사면 자주 쓰진 않을거라고 봐요....옜날 슬레이트에 비하면 반응도 굉장히 좋아진편. 저는 슬레이트 샀다가 포토샵 한번 켜고 바로 봉인했어요
아 이거 생각해보니 키보드가 안달려있어서 단축키를 못쓰는군요..
우리들의 희망 ctrl+z를 못쓴다니..생각해보니 굉장히 문제네요 이거 ㅠㅠ
그림 한번 그리려면 블루투스 키보드까지 마련해놔야겠네요.
ㅠㅠ
이럴수가!!
좋아요 해상도 빼면ㅋㅋ
(그리면서 확대축소의 연속인데 바둑판 같은 선들이 안보일 때가잇어
가끔 아쉬움)
어느정도의 그림을 원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어느정도 댓생이 들어간정도의 스케치수준이나 컬러링을 원하신다면 노트는 절대로 감당이 안되시구요..
그냥 단순한 아이디어스케치나 라인스케치정도를 원하시면 크게 나쁘진않습니다. 하지만 전자의 입장이라면 아티브를 추천드립니다.
패드류에 비해 휴대성은 많이 떨어지지만 그림 그리기엔 HP TC-4400같은 태블릿 노트북이 좋습니다.
아주 높은 수준의 그림도 그릴 수 있죠.
단종된 제품이지만 중고로 구입할 수 있을겁니다.
슬레이트가 훨씬 빠른데;;;;;10.1보다야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