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림동 남자 추가 CCTV.swf2019.05.29 PM 05:2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F09A568-B5C0-47CA-AFCA-DE152FECA5C3.jpeg

 

 

 

무섭다 무서워...

댓글 : 29 개
진짜 미친새기라고밖에 말 못하겠다.
성폭행의 정황이 없는데 자꾸 왜 성폭행 미수범으로 가냐...?

자꾸 심증만 가지고 저러면 한국남자들은 쿵쾅이년드 말대로 잠재적 성범죄자겠다....

아무리 좃같아도 주거침입하려는 놈으로 봐야지... 물론 처벌은 존나세게때리고...
동감해요. 주로 취객과 여자 혼자 사는 집이 강도의 대상이 되기도 하니
단순강도일 수도 있고 정말 성폭행일 수도 있고 둘 다 일 수도 있는데
그냥 남자가 여자를 미행했다는 것만으로 성폭행 미수범으로 모는 거도 섣부르다 생각해요.
정황 상 확률이 높다고 해도 확률은 확률일 뿐이니까요.
어떤 행동이 특정 범죄로 연결되거나 전조일 확률이 높다고
그 행동을 한 사람을 그 특정 범죄의 피의자로 모는 건
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악용할 소지도 정말 다분하고요.
이전에 공안들이 별에 별 이유를 대면서 어떤 행동을 했으니
누가 빨갱이/간첩이라고 몰고 고문하고 범죄자로 몬 적이 있으니까요.
다만 저 남자가 저 여자를 대상으로 다시 뭔가를 할 수 있으니
제대로 된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심증으로 확정짓지 말자는거에는 동의하나 주거침입으로 처벌 존나 세게 때리라는건 이미 심증을 벌에 반영하는건 아닌지요?
그게 말이라고....저거 잠재적 성폭행범 맞아요. 저렇게 미행해서 여자 혼자사는 집에 숨어들어가면 성폭행 or 강도 의도인데 이런걸 잠재적 성폭행범이라 하지 뭐라고 합니까.
그래도 원글 쓴 분 말씀대로 단정짓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한 것에서만 처벌 해야지 단정짓고 처벌해 버리면 억울한 피해자가 생기는데 그것이야 말로 절대로 막아야 하는 겁니다.
법리적으로 주거침입으로 밖에 처벌못하는건 알아요. 심증이야 넘치는 상황인데 어쩔수없겠죠. 근데 저건 강간 의도일 확률이 너무나도 높아요. 이걸 쿵쾅이가 어쩌구저쩌구하면서 성별대립으로 몰고가는걸 보고 이상해서 하는 소립니다
저게 성폭행범일지 강도일지 살인범일지 아직 벌어지지않은일 가지고 무조건 이럴것이라고 심증만가지고 죄를 뒤집어씌운다는게 맞다고 봅니까?
심증이 가는건 이해하는데 이게 무슨 마이너리티 리포트도 아니고 일어나지도 않을일가지고 범죄로 뒤집어씌우면 법이라는게 왜 존재합니까?

그냥 마녀사녕이나 하지.....제정신입니까?
누가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를 두고 처벌하자는 건가요? 저 상황이면 꼴페미 아니라도 충분히 잠재적 성범죄자로 볼수있다는 걸 말하는 거에요. 굳이 성별 갈등으로 몰고갈 필요가 없다구요.
그리고 무슨 성별대립이요?? 심증만 가지고 범죄라고 때리면 맨날 한남들 잠재적 성범죄자라고 외치는것들의 말들이 사실이되어버리는게 다를게 없다는것을 비교해서 한말인데....난독증이세요? 불편하세요? 허 거참 이상하네..
추워요안아주세요/
왜 잠재적 살인범, 잠재적 납치범, 잠재적 강도가 아닌 잠재적 성폭행범인가요?
관심법으로 보였나요?
본인도 성폭행 or 강도라고 적어놨는데 왜 잠재적 성폭행범인지ㅎㅎㅎㅎ
저런 쓰레기 감쌀생각은 없는데 그래도 무식하게 프레임 씌우지 맙시다
저도 잠재적 성폭행범으로만 단정짓는거 아니구요 잠재적 강도 잠재적 성폭행범 잠재적 납치범 그 어떤 잠재적 범죄자라는 이름이 붙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상황이라 이겁니다.
이게 맞는 말이긴함..

보이는 행위로 볼때는 명백한 잠재적 범죄 용의자는 맞는데 당장 취급은 불가합니다.

그게 현행법이라고요.

요즘 이상하게 초법적인 판단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
곰도리님 님음 지금 여자 혼자사는 집에 주거침입해서 어떤 범죄든 저지를 수 있는 잠재적 범죄자와 평범한 한국 남성을 동일선상에 놓고 이야기하구 있어요. 주거침입 목적이야 여러가지겠지만 잠재적으로 어떤 범죄를 저질로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고 그 어떤 범죄중 하나가 성폭행이라면 잠재적 성폭행범으로 불러도 이상하지 않다는 겁니다. 그냥 평범한 한국 남자들이 주거침입하나요? 동일선상에 두고 볼 필요가 전혀 없는데도 굳이 동일선상에 두고 한국남자 쿵쾅이 이런 단어 쓰시는게 불필요한 성대립이지 뭐에요
심증만가지고 잠재적 성범죄라고 생각하는건 이해하는데 물증도 없는데 아주 쐐기를 박아버리듯 성폭행미수범이라고 하면 얼마나 웃깁니까?
저건 솔직히 주거침입죄 그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정말 쓰레기 같은 인간인건 맞고 처벌쎄게받아야할인간이 맞는데...
일어나지도 않은일가지고 사실화 하면 안되죠..
네 님이 무슨말씀하시는지는 알아요. 성범죄자라고 못박을 필요도 없고 그걸로 처벌해서도 안된다고는 봐요. 다만 잠재적 성범죄자로서 경각심을 느끼는 사람들의 사고도 지극히 정상이라고 보기 때문에 이런 댓글을 남겼네요. 기분 나쁘시게 했다면 죄송하지만 굳이 남혐페미들이 아니더라도 저 상황을 보고 충분히 성범죄에 대한 두려움을 느낄 수 있을 수 있다는 점만 말씀드리고싶었습니다.
잠재적인 성범죄자로 보는시각은 이해하지만 뉴스나 시사에서 저런식으로 다루면 안된다고 말하는것이고요...
저는 성별의 분란따위는 신경을 안써요.. 다만 심증으로 사실화 하면 내가 비유한 개소리(한남은 잠재적 성범죄자다)가 사실과 다를바 없어진다는 말을 하고싶은것 뿐입니다...하고픈말은 딱 여기까지 입니다....
저 남자가 성범죄를 저지를지 강도를 할지 살인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거긴하죠...

물론 성범죄일 확률이 매우 높지만요.
주거 침입죄 형량을 엄청 쎄게 때려야지
보통 강도는 아무도 없을때를 노리지 저건 거의 성범죄가 주목적이고 도둑질이 보조입니다.
저정도로 술이 떡이됬으면 잠들어서 집을 털어가도 모를수 있으니 도둑질을 하려는것일수도 있죠.
이상하게 요새 관심법 가지신 분들이 많아진듯.
지하철 경찰 특공대도 관심법으로 성범죄자 찾아내고 말이죠.
진짜 강간이고 지랄이고 저 여자 문 안닫혀서 저새끼 집안으로 침입했으면 진짜 죽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이런건 무조건 큰 처벌이 필요하다.
개무섭다..이미 집에 가기도 전에 알아차렸는데 멘붕와서 아무것도 못하고 엘베같이 타고 올라온거같은데 진짜 극한의 공포였을듯....법적으로는 주거침입이지만 이 영상을 본 대다수는 강간미수라고 생각하죠
Cctv로만 봐도 몸매가 후덜덜한 여성분인데
술까지 취했겠다 남자놈이 노리고 미행한게 확실하죠
진짜 간만의 차이로 범행을 면했을뿐
뭔짓을 했을지 모름
큰 처벌이 필요함
출근 시간대에 지하철 타러 갈때도 술취해 비틀거리는 사람들 꽤 많았는데..
추가 공개된 영상은 대낮같은데 진짜 제대로 쳐돌은 놈이네...
강간해도 초범이고 반성을 하고 평소 생활에 문제가 없으면 집행유예 나옴
확실한 증거가 없으면 무고죄 걸고 꽃뱀으로 몰 수 도 있음
나한테 걸리면 아주 병신 만들어 버림!!
변태새끼 무식하게 패죽여버리고 싶다!!
  • D.Ray
  • 2019/05/29 PM 08:10
집앞까지 쫓아가고 문고리까지 잡았는데 무죄라니...
그냥 범죄자지 일반인이 뒤쫓아서 문고리까지 잡을일이 뭐있나
지갑이라도 주워줄려했나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