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스 이야기] 아스트로 플레이룸 패러디모음(GPU정글)2024.09.05 PM 01:5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안녕하세요

아스트로봇 발매 기념으로 아스트로 플레이룸을 마지막으로 플레이하며 4번째로

마지막배경인 GPU정글의 패러디(카메오)를 모아봤습니다.

벌써 아스트로봇을 택배로 받아보신 분이 계시네요.. 내일 발매 아니었던가..

저는 아들이 인게임내에서 DL로 예약을 해놔서..




정글 도입부에 몬스터헌터 포터블 입니다. PSP로 근거리 통신으로 협동하던 모습을 몬헌 배경으로 표현했네요.



PS1게임인 크래쉬밴디쿳 입니다. 다른 겜들과 다르게 아예 탈을 쓰고 있네요. 가이드가면과 과일도 눈에 띕니다.



호라이즌 시리즈의 에일로이 입니다. 인게임 활모델을 사용안하고 별도로 제작되었네요.



캐슬바니아 시리즈 입니다.



3D 도트 게임 히어로즈 어떻게 보면 흔한 이름이라 기억하는데 애먹었네요..



야남.. 아니 블로드본입니다. 칼을 휘두르는데 옆에 있으면 맞아요. 데미지는 없지만.



라스트오브어스 입니다.손에 쥔 벽돌이 인상적인데 게임속 시스템을 잘 표현했네요.



언챠티드 입니다. 손에 잡을 수 있는 부분을 패러디 속에서도 표현했네요.



파타퐁입니다.. 이게임은 벽화로 표현했네요.



멀어서 찍기 힘들었던 데이즈곤입니다. 맨 앞에 봇이 오토바이를 타고 그뒤로 수많은 좀비봇이 쫒아다닙니다.



멀어서 찍기 힘든2 리부트전 쌍권총으로 유명한 라라크로프트의 툼레이더 입니다.



데몬즈소울 입니다. 화방녀가 인상적이네요.



완다와 거상입니다. 거대로봇은 아스트로시리즈의 로봇을 재활용 했지만 몽둥이는 거상의 것과 같은 모습이네요.



디 오더 1886 입니다. 그래픽은 시대를 앞서 갔지만, 플타임은 그렇지 못햇던 비운의 게임이죠.



유명한 잭앤덱스터 입니다. 덱스터는 그냥 토끼로 나왔네요. 아스트로봇에서는 좀더 디테일한 모습으로 나와주길..



철구너 입니다. 시리즈 정통의 패륜과 가족의 불화를 표현하고 있는듯하네요.



저니 입니다. 스샷으로 담기 힘들지만 바람으로 펄럭거리는 옷이 표현되어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의 시스템 배경화면으로 마무리..


다른 배경에 비해 유난히 많은 카메오가 등장하는 스테이지 인 듯합니다.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일부턴 아스트로봇을 달려야겠네요.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