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KOG 커츠펠.. 쯔쯧..2022.02.15 PM 0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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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아온, 일곱개의 대죄 등 여러 게임 느낌을 벤처 마킹한 티가 너무 많이 남.

-쓸 때 없이 복잡한 키 구성과 전투 상황, 초보는 접근이 어렵고 초보<중수<<<<<<<<<<<<<<<<<스팀선행플레이어 차이가 남.

-4대4 난전은 의미 없고, 정신 사나우며 재미 없음.

-2대2 1명의 잘못이 곧바로 패배로 연결, 초보 입장에선 부담.

-잘 안 죽음. 다 없애버릴 것 같은 궁극기 맞고도 잘 도망감.

-처음 시작 시 다짜고짜 캐릭터부터 제작.. 해상도 설정도 못하고 일단 만들어야 함.

-일러스트 구림.

-PvE는 장난 치는 수준 크리티카 온라인보다 시시하고 인공지능이 형편없음. 대충 스크립트로 때운 느낌.

-캐시템은 사이퍼즈 따라한 느낌. 그렇다고 딱히 좋아보이지도 않음.

-스팀 베타부터 넥슨 출시까지 꽤 차이가 큰데 콘텐츠 개발이 별로 안됨. 직업이 6개뿐.

-전체적으로 버린 느낌의 게임처럼 어색하고 버그 많고 잘 튕기고, 최적화 더럽게 안되어 있음.

-로비에서 3080으로 60프레임 방어를 못함.


정리..

코그는 빨리 이 게임 접고 그냥 엘소드 리마스터나 내줘. 그체 리마스터하고.

제발 뻘짓 그만하고 이상한 게임 만드는 팀 정리부터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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