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블워즈(?)소개] [게임 개발이야기] 미디블워즈 국가소개 (중국,몽골)2012.10.23 PM 01:3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이번에 소개할 국가는 아시아의 제국인 중국과 몽골입니다.

중국은 기본 국가고 몽골은 업적점수 300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중국의 측천무후는 많은 디자인 수정이 있었는데요 '섹시한 악역 누님' 이라는 컨셉이였는데 역사적 배경이 너무 악녀라서 그런지(모바일 기기 한계상 글자를 많이 표현하면 스압이라 열전에 다 넣지 못햇지만 정말 무서운 분이더군요..) 너무 무섭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좀 순하게 해달라니까 이번에는 성모 마리아 같은 분이 나왔습니다.. 그렇게 수정을 하면 할수록 섹시한 누님과는 거리가 멀어지더니 급기야 지금의 로리 측천무후가 나와버렸습니다...

대체 중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제가 보기 좋아서 넘어가 버렸습니다...
디자이너도 "나는 로리밖에 그릴수없는 몸이 되었어.." 라고 슬퍼했지만 요즘 그리는 그림들을 보면 이미 루비콘 강을 건넌게 아닌가 싶습니다.

반면 몽골의 칭기스칸은 디자인 수정이 거의 없이 지나간 녀석인데요
이녀석도 당초 디자인 컨셉은 차가운 느낌의 감정이 없는 전투 머신 같은 .. 음 그러니까 윙건담의 '히이로' 같은 컨셉이였습니다.

스케치 까지도 괜찮았는데 컬러링을 하는중에 무슨 마법이 일어난건지 미소가 훈훈한 '훈남' 이 되버렸습니다...
이번에도 디자이너는 "나는 게이밖에 그릴수없는 몸이 되었어.." 라고 한탄 했지만 이미 늦지 않았나 싶습니다.
댓글 : 4 개
이제 일본과 정체불명.. 이지만 고구려 처럼 보이는 나라만 남은 건가요? 일본은 다테 마사무네려나..?
슈하님 // 넵 그렇습니당 자세히 보시면 고구려 특유의 찰갑와 목도리게가 있습니다...ㅜ.ㅜ.
그리고 일본은 다테 마사무네 맞습니당.
  • RUMIC
  • 2012/10/23 PM 04:59
티베트 라싸 말고 충칭으로 가시지...;;
RUMIC // 앗 충칭이 라싸의 중국식 명칭인가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