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이야기] [게임 개발이야기] 도..도움!! 아이콘 시안좀 봐주세요2012.10.31 PM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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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 아이콘에 비해 유닛아이콘이 너무 튀는거 같아서 살짝 수정을 했습니다.

좌측의 그림이 수정 전 이고 우측이 수정 후 입니다.

유닛의 색상을 건물 아이콘에 맞춰서 좀 죽였는데요 이게 생각할땐 좋아보였는데 막상 보니까 묘하군요..

특히 아래쪽 한국 유닛들 같은 경우 강한 검정색이 테마라 색을 날려놓으니 이상한거 같기도 하구요..

여러분이 보기엔 수정 전 과 수정 후 어느게 보기 좋은가요?
댓글 : 23 개
후에 1표
히밤?//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ㅋ
앞에 건물들을 좀 더 밝게 할 순 없나요? 그게 나을거 같은데요.
그냥 건물이랑 은괴 이미지도 캐릭터같은 스타일로 만드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두개 중에서는 후인데

전부 밝은 건 어떨까 생각해봄...
그냥 건물아이콘의 외곽선처리를 두꺼운 검은색으로 해줘서 유닛이랑 맞추는것도 한 방법이지 싶은데...
건물 아이콘을 유닛 아이콘에 맞추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우측 베이스로 건물을 좀더 진하게 할수 없을까요?
우측도 건물은 많이 흐려보이는 느낌인데
으아...죄송합니다 막눈이라 둘으 ㅣ차이를 못느끼곘네요 ㅠㅠ
아 보인다 전 좀더 진해보이는 전자 한표
전 전이 좋은듯.. 후는 해상도가 낮아서 그렇게 된느낌? 그런데...
전에 1표
전의 두개 아이콘을 진하게 하셔서 활성화란 느낌을 주시면 눈에 확 띄겠네요
후에 그림은 희미해서 비활성화 느낌이 들어요 ㅠㅠ
저도 윗분들처럼 전자에 건물 외곽만 진하게 했음 좋겠네요
후자+외곽선 두껍게가 정답같네요.
의견 들 감사합니다!!

일단 건물들도 색조나 체도나 대비를 수정해서 좀더 밝게 바꿔봐야 겠군요!!

그런대 건물을 유닛 스타일로 수정하기는 불가능합니다 ㅜ.ㅜ
디자이너님이 바쁘셔서 브러쉬를 통해 일일히 수정할수는 없고 포토샵 외곽선 기능으로는 내부 외곽선을 표현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비활성 이미지는 아에 회색으로 나옵니다.
캐릭타는 도트느낌이고 건물은 일반아이코느낌이라서 그런거같아요 윗분들말대로 건물에 도트느낌을주시는게통일감있을것같습니다
제가보기엔 비율이 안맞아서 그런거 같은데요
인물 아이콘 크기를 줄여서
건물 아이콘과 비슷한 크기에 비슷한 여백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지요?

여백 %를 비슷하게 한번 맞춰보시면 어떨지...
의견들 감사합니다!! 내일 까지 올려주신 의견을 모아서 방향을 강구해봐야겠네요
디자이너님이 바쁘셔서 아마 이미지 자체에 대한 수정은 힘들고 색조,체도,명도,대비 등을 통한 수정이 한계겟지만 하는대 까지는 해봐야겠네요
캐릭은 후쪽이 좋은거같고 건물을 조금 더 선명하게 넣으면 될것같네요
전의 캐릭터는 뭐랄까...여튼 캐릭터색감도 후가 더 부드럽게 보이네요
Annoying귤나무// 감사합니다!
건물 아이콘이 진한게 나을듯하네요
캐릭 밑에서 두번째 애는 머리색깔이랑 배경이랑 비슷해서 구별하기가 힘드네요.
아예 뒷배경을 갈색이 아니라 다른 색으로 만드는 건 어떨까요?

건물색깔을 진하게 하고 그런 것보다 차라리 뒷배경색을 다른 색으로 바꾸는게 더 나을 것 같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스테이맨,해리키위//앗 메인에서 내려온 글에도 덧글이!! 의견 감사합니다!!
건물 색상을 더 늘리시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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