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이야기] [게임개발이야키] 헤드헌팅 + 퍼블리싱2012.12.06 PM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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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으.. 유료화 작업중 난관에 봉착해서 이를 어쩌나.. 하고 있던 차에 친구 소개로 제작중인 게임도 퍼블리싱 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가보니 회사 분위기도 좋고 조건도 좋아서 이대로 잘되나 싶었는데 결국 이런 저런 사정으로 결려되어 버리고 말았네요...

아 역시 너무 올드한게 문제였나 보네요... 전 이런거 좋아하는데..ㅜ.ㅜ

하여튼 직접 마무리 해서 서비스 하는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댓글 : 9 개
힘내세요!!!!
Sheldor // 감사합니다!
재미있겠네요.
하이스쿨디스코 // 감사합니당 ^^
레트로풍 게임의 시너지를 밀고나가보세요 ㅠㅠ
조금 손보면 상당히 괜찮을꺼 같은데요..

삼국지대전 참고하여서, 모션을 활용한 UI를 적용하면 간지 넘칠듯
분위기 괜찮네요 힘내세요,
요즘은 상업성 위주라 그런거라 -_-;; 사실 게임의 가치조차
제대로 판별 못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바닐라에센스// 감사합니다 ㅜ.ㅜ 그런대 모션을 활용한 UI는 어떤건강 설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라에네스//캄사합니다 ㅜ.ㅜ
대충 이야기하자면,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 허공의 디스플레이를 조작하는 느낌의..
하단의 유닛을 호출하는것도 단순히 선택하면 정렬해서 자동으로 나오는것보다, 하단의 유닛을 필드로 드래그하여 이동경로나, 전진 후퇴 등으로 전술을 나누는 스타일이나, 하단 UI를 과감하게 쳐내고 필드 아무곳이나 터치하면 링커맨드로 선택하게 하는 스타일같은거요.
바닐라에센스 // 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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