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와 슈로대다... 앞으로 나올 반응 요약.2021.06.16 AM 05:1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래걸렸지만

나와주긴해서 고맙지만

결국 또 재탕이지만

스위치는 없지만

가가가땜에 살거긴하지만

댓글 : 15 개
  • D.Ray
  • 2021/06/16 AM 05:47
ㅋㅋㅋ
가오가이거하고 를르슈 좋아해서...저 ㅈ같은 2d버리고 거 뭔겜인지 모르겠는데 이번에 3d로 슈로대가 나아가야할 이상적인 미래를 보여준 게임 있던데
저작권료때매 힘든건가
멀리갈것 없이 지제네정도만 되어도...ㅠㅠ
3d는 한번 거하게 말아먹은 전적이 있어서 제작사에서 트라우마라도 있는듯 합니다
슈로대 3D는 언제나 말아먹었습니다.
알파 드림캐스트, GC(XO), NEO, OE
소식 보자 마자 어이가 없었습니다......연출이 아주....이건 뭐 성의 따위 ...ㅋㅋㅋ

아..스위치도 없지만..

아무튼간

분노...체념....희망회로...30주년 OG 내주겠지...이런식으로 갈것 같네요..ㅋ
최근 OG 프라화도 진행중이던데 좀 힘써주길...ㅠㅠ
연출보고 하...그냥 한숨먼저 나왔음.
슈로대 신작 기다리는 동안 SD건담 크로스레이즈 해보니 눈은 높을대로 높아졌고..
슈로대도 개발기간 길어지더라도 그정도로만 뽑아주면 진짜 좋을텐데
기다린 시간에 비해 결과물이 도돌이표다보니...
그래도 제네식+@정도로도 일단 살거같긴한데...음...
참전작이라도 이것저것 기대해봅니다.
혹시가 역시나
이제 놔줄려구요 보고 더이상 미래갚없음을 확신했음
스위치 독점이면 그냥 저도 이번엔 패스
플스4나 5로도 나오면 그땐 구입고려
콤바트라 V는 멋지더군요 ㅎㅎ
플포, 스위치, 스팀 출시입니다.
  • -틀-
  • 2021/06/16 AM 08:06
나와줘서 하나도 안 고맙고
가가가 할애비가 나와도 안사줌ㅅㄱ
그래도 가가가 할애비 비슷한게 나왔네요ㅎㅎ
결국 사게 될듯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