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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axistest_ver0.03 fix12016.10.01 AM 10:04
32bit 다운로드 :
https://drive.google.com/file/d/0B7yLSc1zfRwLRkd5aUpRVUtFZWs/view?usp=sharing
64bit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0B7yLSc1zfRwLVE01Sjc3djNMdlU/view?usp=sharing
- 최소사양 테스트
1. 게임 시작 전 로딩은 얼마나 걸리는가
- 로딩 씬을 추가했지만 별 역할을 하지못합니다.
2. 메모리 오버 사용 , 손실 위험 경고가 뜨거나 하지않는가
- 측정한 바 대략 1.2기가의 메모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넉넉잡아 최소 2기가는 필요하지않나 생각합니다.
3. 프레임 저하가 발생하는가
- 게임 복잡도 증가에 따라 약간의 렉이 발생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4. 게임 중 렉은 얼마나 걸리는가
- 미션 테스트
- 퍼포먼스 점유 30%의 기존 mmd 모델 서포트 스크립트를 드디어 파기하고 순수하게 모델만 추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퍼포먼스 향상을 기대하지만 정확하게 향상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5. 테스트 미션 클리어후 랭크, 보상이 적용되는가 (과하게 낮거나 높게 나오지 않나)
6. 컷씬중 이상발생유무
7. 인 게임중 ai가 멈추거나 작동하지않는 경우
8. 인 게임중 튕기는 경우
9. 저사양에서의 인게임 프레임
10. 파츠 프리셋 테스트
게라지 창 아래쪽에 'save' 나 'load' 를 누르면 이전 파츠 조립도를 저장하거나 불러올수있습니다.
11. 64비트 버전의 작동유무 (렉, 튕기기, 시스템 오류등등)
12. 색상이 변하지 않는 부분이 있는가(눈 제외)
조작방법
- 메뉴
1. 마우스
- 인게임
1. 마우스 - 시점 이동
2.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오른쪽 무기 발사
3. 마우스 왼쪽 클릭 - 왼쪽 무기 발사
4. 휠 클릭 - 적 락온 고정
5. Q - 오른쪽 어깨무장 전환
6. E - 왼쪽 어깨무장 전환
7. Shift + 오른쪽 클릭 - 오른쪽 무기 퍼지(후 보조무기 전환)
8. Shift + 왼쪽 클릭 - 왼쪽 무기 퍼지 (후 보조무기 전환)
9. WASD - 전후 좌우 이동, 2 회 입력시 대쉬
10. R,F - 상하 이동
11. 숫자 1,2,3,4 - 각 파츠별 어빌리티 사용(엑티브의 경우만)
12 - 컷씬중 esc 혹은 enter - 컷씬 스킵
* 아레나는 최하위 랭크(E-4)부터 차례대로 이겨야 다음단계로 넘어갈수있습니다.
세이브(해야 할 이유는 거의 없지만)는 아직 슬롯만 파놨기때문에
메뉴에서 exit 버튼을 누르면 세이브 됩니다.
세이브 데이터를 가지고 계셧던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제 세이브 구조에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세이브 시스템을 갈아엎었습니다.
한마디로... 프리셋과 세이브 모두 이전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저장이 잘 되는지 테스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안해!
유니티 엔진 5.5 베타로 업그레이드 하고나서 각종 버그가 튀어나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제가 알고 있는 버그로는
1. 스크롤바가 무제한(최고,최저단계에서도 계속올라감,내려감)
2. 이펙트가 살짝 뒤에서 부터 생김
일단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밸런스적 변경점
- 기존 파츠의 방어력은 각각따로 계산했지만 이제부터 파츠의 방어력 + 전체방어력의 15%만큼 방어하게 됩니다.
예) 파츠 방어력 300에 전체방어력 1000의 15%
300+150 = 450
결론적으로 기체가 조금 더 튼튼해졌습니다.
- 속도에 관하여 퀵부스트 다용이 심해 전략적 판단이 적었던 것 같아
퀵부스터 속도를 일괄적으로 증가시키고, 퀵 부스터의 En 소비를 일괄적으로 증가시켰습니다.
결론적으로 퀵부스터의 이동속도는 증가했지만 사용횟수가 감소했습니다.
- c 랭크 클리어 파츠 35종(추정 각 파츠별 5개 이상) 추가
- 기존 아레나가 돈을 너무 퍼줘서 파츠 구매에 있어 고민이 없었던 점을 감안하여
아레나 보상의 증가치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예) 기존: 5000->6000 변경후: 5000->5500
- 전투시스템 외적에서 생기는 각종 버그들 수정
- 환경효과 블러 강화 (전체적으로 빛이 더 나게)
- 랭크 클리어시 읽을거리(메일)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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