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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이임 만들자아아] 어빌리티 어설트 아머와 오버 부스터2016.05.09 AM 11:24
어빌리티 계통을 추가하여 파츠별로 조금 추가했습니다.
오버부스트, 어설트 아머, 서포트 실드 등, 패시브와 엑티브로 나누어져있으며
엑티브의 경우 1,2,3,4의 숫자를 누름으로써 필요한 시기에 발동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번호는 각각 머리, 코어, 팔 ,다리에 대응합니다.
패시브의 경우 특정한 조건에 자동적으로 발동하며 보조적인 효과를 줍니다.
어설트 아머와 오버부스트는 기체적 특징이 두드러지지않는 기체에 범용적으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향후, 어설트아머의 종류를 연속 폭발, 확산, 격발, 통상형으로 구분할 예정입니다.
어설트 아머와 특수기 위주로 전투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직접 써보니 오버 부스트 속도가 너무 느리네요... 속도 업을.
연출이 마음에 들게 되지않았지만 일단은 사용...
댓글 : 6 개
- 바위군
- 2016/05/09 AM 11:28
어? 액시스 인가요??? 우오아아아아아아아
- 루리웹 전용
- 2016/05/09 AM 11:33
이름만 액시스인 게임입니다. 흑흑
- 바위군
- 2016/05/09 AM 11:33
메카가 좀 작게 느껴지는 감이 있네요. 좀 더 큰 느낌이면 어떨런지
- 루리웹 전용
- 2016/05/09 AM 11:35
스케일링 고려해보겠습니다. 적의 작음은 아머드코어 4의 거울시스템으로 해결할까 하는데 화면상 여유공간이 남을지 모르겠네요.
- 바위군
- 2016/05/09 AM 11:42
컨셉이 3차원 고기동 메카니까 등쪽만 말구 앞이나 옆으로도 슬러스터 뿜는 연출도 좋지않을까요? 꼭 디자인 변경 안해도 될거같은데
- 루리웹 전용
- 2016/05/09 AM 11:48
버니어 구멍이 있다면 좋겠지만 mmd 기체들 버니어 구멍이 적어서요(...) 실제로 뒤로 갈때 앞으로도 뿜기도 합니다만, 애니메이션 제약도 있고 구멍이 정말 없는 경우는 백팩부스터를 달아서 부스터를 움직여 해결하고 있습니다.
아, 또 파츠에 따라 (버니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한 경우 등) 옆으로 뿜어낼때도 있습니다.
아, 또 파츠에 따라 (버니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한 경우 등) 옆으로 뿜어낼때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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