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오프닝] [PS]베이그란트 스토리 (2000) - 오프닝,데모&게임 플레이 영상2013.11.14 PM 0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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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체인 콤보 영상! (후덜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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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 개
후속작이 없는게 너무나도 안타까울 정도로 명작중의 명작
그러게 말예요.ㅠㅠ 리메이크판이라도 나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퀘스트 제작팀 빼와서 만든 두번째 작품이었죠. 명작.
전설의 오우거 배틀, 택틱스 오우거, 파판 택틱스 같은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였던 제작사였죠? ㅎㅎ
한때..패미통 40점 명작... 당시엔 꽤 그래픽 좋다고 느꼈는데. 지금보니까 호두까기 인형 같네요 ㅠㅠ
지금은 괴랄해보이는 풀폴리곤 그래픽...!? ㅎㅎ
동영상을 줄이고 ps1의 폴리곤 케릭터를 가지고 연출을 한다는게 참 대단했던
그 당시에는 신선하고(?) 획기적인 연출법이였죠.ㅎㅎ
psn에서 구입해서 간간히 하고 있는데...
재밌죠 ㅎ
저도 오랜만에 다시 해보고 싶습니다. ~_~ 휴대용으로 즐기면 참 재미있을 듯...?
PS말기 명작.PS2에서 하면 그래픽이 향상되는 몇 안되는 작품이죠.
텍스쳐가 좀 더 부드러워졌죠.ㅎㅎ
갠적으로 만점 믿고 했다가 별로 재미가 없어 대실망했던 작품..;;

파판7이상의 재미를 기대했는데
모든이에게 만점이 될 수는 없겠죠.ㅎㅎ
그때 당시에 드림 캐스트 [소울 캘리버]가 만점이 나와서 플스에도 한 작품 정도는 만점 줘야 되는 거 아니냐? 라는
식으로 이 작품이 만점을 받게 되었다 라는 루머가 있습니다.ㅎㅎ
노가다 노가다 노가다
클리어...노가다 노가다 노가다 클리어...
타이밍에 맞춰 때리는 걸 잘 못하니 결국 rpg답게 노가다로 모든 걸 해결
그러나 동생은 아주 쉽게 진행...이거 분명 일본어인데 제가 진행이 더 느린!!!
비러머글 전투민족
Rpg마저 발리면 난 뭐 먹고 살라는 거냐;;;

뭐 아무튼 재미있게 엔딩까지 봤지만
너무 오래되서 딱히 게임이 대해서는 할말이 없네요
저스트 프레임!!!
저도 그 타이밍에 덕분에 철권 하면서 저스트 프레임 기술들을 구사하는데 도움이 되었....(정말!?)
그나저나 동생분이 유일하게(!?) FFAB님을 상대로 앞서나갔던 작품이였군요.ㅎㅎ
역시 전투민족이다 보니 때리는 데 능해서..? ㅋㅋ
만점까지는 모르겠고...상당한 명작이라고 생각되는 작품..
그래픽적인 부분에서는 플스1로는 골수까지 뽑아먹었다고 봐도 될정도의 훌륭한 그래픽..특히나 페이셜모션(은 아니고 그냥 텍스쳐스트리밍..)으로 인한 표정까지 표현한것은 실로 놀라우며 게임디자인이나 시스템(특히 전투)이 매우 훌륭하지만..장비 합성으로 인한 노가다,그로 인한 밸런스 붕괴에서 실망한 유저가 많았다고...
사실상 파이널판타지12의 전신이며 마츠노 야스미의 역작입니다.차세대로 제대로 나왔다면 더욱 완성된 형태로 등장했을듯..
마츠노 야스미의 역작! 공감합니다. ~_~
페이셜모션! 그때 당시 쩔었죠.ㅎㄷㄷ 신기하더라는;;;
개인적으로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기대이상이었던 작~품!
액션 RPG 그리고 롤플레잉 게임은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베이그란트 스토리는 좋아했고 이상하리만큼 초반부터
몰입이 되었고 빨려들어서 즐겼으나 클리어(엔딩)은,.
저도 사실 클리어는 못했습니다. ^^;; 중간에 하다 말았다는;;
이 당시의 패미통 점수는 그래도 믿을만 했는데..
요놈도 사가프론티어2 처럼 시스템을 극복하지 못하고 포기했었죠 ;_;
이시기에 귀차니즘이 있어서 조금만 복잡해보여도 포기하고 철권3만 주구장창 돌렸네요.ㅎㅎ
제가 중간에 하다 말은 이유가 바로 철권3! ㅋㅋㅋ
진짜 세계관이고 캐릭터고 스토리고 전부다 매력만점이었는데 왜 이걸 시리즈화 안한건지...ㅠㅠ
헐;; 그러고보니;; 스퀘어 뭐하는 거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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