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은근 있다는 충격적인 오줌싸기.jpg2023.10.25 PM 09:4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으아어아어아아아어.....








댓글 : 24 개
세면대 = 세면 하는곳
변기 = 대소변 보는곳
왜 나누어 놨을지 생각해봐봐
ㄴㄴㄴ 암만 이야기 해도 안됩니다.

난리치면 혼자서 유별떤다고 되려 욕 퍼붓습니다.

예전에 이걸로 친구하고도 싸워봤는데 얼굴 대는곳에 오줌 싸고 싶냐고 정색빠니 닦으면 그만 아니냐고 오히려 절 유난스럽게 깔끔떠는 정신병자로 몰고 가더군요;;;

겨우 요런거 못 참으면 병원 가보는게 더 빠르다고 해서 나야말로 길가는 사람 붙잡고 물어봐라 세면대에 오줌 쳐 싸지르는게 정신병자 취급 받지 않겠냐고 했는데 그걸로 발끈해서 지금은 연 끊고 지내고 있죠
변기에서 세수하면 인정
ㅋㅋㅋㅋ변기물로 양치하기도 추가
어우씨;;;; ㅋㅋㅋㅋㅋㅋㅋ
집 화장실 변기도 서서 싸면 엄청 튄다고 해서 앉아서 싸는데 세면대에 싸는 놈은 무슨 생각이냐. 졸라 더럽네
  • rudin
  • 2023/10/25 PM 10:13
충격과 공포다 레알...
진심 나 이글 보고 이런게 있는거 첨 알았어
변기 오수관이랑 나머지 화장실 물빠지는 하수관이랑 연결된곳이 다르다고 했던거같은데
아니 거따 왜 싸냐고;;;
세면대는 냄새 올라오지 마라고 U자 형으로 물이 고여있다가 윗물 내려오면 내려가고 이런 구조인데.. 오줌누면 한참 U자에 고여있을텐데 말이죠..
  • H.R
  • 2023/10/25 PM 10:30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혼란스럽네 그리고 같이 사는 부인이 사정을 해도 안 고치는 것도 신기하고
세면대 하수구 걸러서 식수 ... 좌변기 정화조... 주기적으로 똥차가 수거함...
세면대면 면상을 닦아야지 오줌을 왜 싸 더러븐 놈들
저런 씨발 새키는 요강에다 밥 퍼서 줘야함..

깨끗하게 씻었는데 뭐...쳐먹어..
생각도해본적이없다ㄷㄷ
씽크대에 똥싸버리면 될듯
이거랑 비슷한 문제로... 샤워하면서 소변보기가 있습죠
최민식 주연의 영화 파이란에서 싱크대에 오줌 누는 장면 나오길래. '아..인생 밑바닥인 사람들의 구질구질한 삶 표현이구나' 생각했었는데 이걸 진짜로 하는 평범한 사람이 있다고?;;;
상상도 못했는데...정신병 있는거 아닌가
욕실에서 소변 보는 사람들 의외로 많음.
요즘들어 왜 이런 미개한 문화가 생겼는지 노이해.
제 뇌피셜이지만 법륜스님은 이렇게 답하실거 같습니다.

세면대에 소변 보세요! 본인이 편하고 그걸 원하면 계속 그렇게 하세요.
그게 뭐 범법도 아니고 대단히 잘못된 일도 아니고 전~년 문제 없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안좋게 볼 수는 있어요. 그건 감당해야합니다.
솔직히 말씀해보세요. 본인도 내심은 알죠? 이게 용도에 맞게 행동하고 있는것인지 아닌지는.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밖에 다른 화장실에서는 당당하게 그럴 수 없잖아요.
그건 뭡니까? 뭔가 내가 지금 찔리는 일을 하고 있다. 그것을 인지하고 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내 마음에 아무런 저항이 없다? 그럼 병원에서 진단을 좀 받아보셔야됩니다.
아무리 법으로 정해져있는것이 아니라도 사회 통념적으로 통하는 것이 있고 통하지 않는 것이 있는데
거기에 거스르려면 맞는 대가를 치뤄야지. 아무 대가도 지불하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것만 취한다.
세상은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그냥 당당하게 하세요. 주변에서 이상한 놈이다, 변태다 그래도 당당하게!
남자가 그정도 줏대는 있어야지! 그러고 욕먹으면 됩니다! 허허허
중요한건 앞으로는 이런 일을 하더라도 본인이 지금 사회상식적으로 대다수가 그러지 않는 일을 지금 하고 있다.
그러니 사회가 이상하게 보는건 당연하다. 그건 인지하고 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가를 지불하면 되요.
지금 이게 문제가 되는것은 내가 어떤 행위를 취함으로써 오는 당연한 대가를 감당하지 않으려는데서 있다.
그렇게 말할수있습니다. 아시겠어요? 근데 나 같으면 그렇게 안해. 마누라가 안좋게 보는데 뭣하러 그래요?
스님이 볼땐 세면대에 소변봐서 내가 편한것보다 그것때문에 마누라랑 싸우는게 손해가 더 큰거같은데.
그리고 내가 그러고 다니면 스님 노망났다 소리나 듣지. 혼자 사는 집에선 맘껏 그래도 됩니다.
근데 질문자는 지금 아내랑 같이 살잖아요? 그럼 같이 사는 사람 얘기도 좀 들어주고 해야되요.
한집에서 어찌 내 맘대로만 사나. 그럼 부부 관계 성립이 안됩니다. 아시겠어요?
또 어디가서 법륜스님이 세면대에 소변 봐도 된다 그랬다! 그러지 마세요? 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세면대 닮은 소변기 상품하나 나올법도 한데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