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PG를 만들자!!] SRPG를 만들자!!! #14 렌더 퀄리티 향상2016.11.13 AM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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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개선점



1. 레벨 디자인 개선


타일 오브젝트

- Z! Voxel Blocks Asset

  현재 링크가 닫혀있음.  업데이트작업중에는 링크를 일시적으로 닫아 놓음.


지붕 텍스쳐

- https://www.assetstore.unity3d.com/jp/#!/content/42445


스카이박스

- https://www.assetstore.unity3d.com/jp/#!/content/43607


집 벽/문 디자인

- 내 손


2. 실제 디자인 작업에 사용된 툴

ProBuilder Advanced

- https://www.assetstore.unity3d.com/jp/#!/content/3558

- 정육각형 이외의 모델은 ProBuilder를 이용하였음.


ProGrids2

- https://www.assetstore.unity3d.com/jp/#!/search/page=1/sortby=relevance/query=ProGrid

- 일정 간격 단위로 마우스가 스내핑 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 타일 배치할 때 정말 편함.



3. 커맨드에 캔슬 기능


유닛 이동 커맨드는 이동 완료 후에도 특정 조건에서 캔슬 가능


다른 액션 커맨드는 완료 이전에 캔슬 가능



4. 타일 마커 디자인


텍스쳐 변경


이동시에는 반투명 하늘색 타일 (약간 애니메이션 있음)


공격 등에는 둥근네모




이것으로 파판택 리메이킹 작업은 완료하고 이제부터 오리지널 SRPG 게임을 만들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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