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 방송] 플스4의 신선함이란?2015.04.08 PM 03:5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라디오 방송 코너에서 함께 이야기 해볼만한 주제를 모으고있습니다

이번주에 플스에 과거와 미래를 이야기 할려는데 구기종에는 추억이 가득해서 이야기할게 이만 저만 생겨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근데 신기종인 플스4같은 차세대기기들에 대한 이야기는 적어서 여러분께 여쭙니다.

신기종이 가지고싶은이유?

혹은 구매해야 겠다 생각하게된 계기? 타이틀

구매시기나 그때의 친구나 가족의 반응등을 이야기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플스4를 드퀘히어로즈 때문에 구매했습니다. ㅎ 물론 한글화를 기다리면서 안하고있지만.

지금까지 DOA 드라이브클럽 파판영식과 15데모 드래곤볼제노버스 DMC 등등 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찾고있습니다.! 부디 꼭 덧글로 달아주면 정말로 감사할것 같습니다!

플스4 파이팅!
댓글 : 11 개
혹시 란티스 페스티벌 다녀오신분들은... 아래글도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 Taper
  • 2015/04/08 PM 04:11
플스는 런칭 행사때마다 구입하고 있지만
이번 플스4 런칭 행사 때는 정말 재밌었고
신경도 많이 쓴것 같더군요
친구들한테도 사진 중간중간 찍어서 보냈는데 정말 부러워하더군요ㅋㅋ
사장이 직접 목도리 귀마개 챙겨주던것도 인상 깊었네요
당연히 플스만의 독점타이틀이죠. 라오어, 블러드본만 해도 독점이라 다른플랫폼으론 해볼수없죠.
전 기기가 아니라 소프트만 따라가기 때문에...

PS4는 아직 없습니다만, 아이마스 신작 나오면 살 예정입니다.
3도 사실 아이마스 전용기나 다름 없는 상황이라
PS3으로 버티다 블러드본 발매 1주전쯤 바로 구매했습니다
덤으로 DOA 영식 바하리벨2 그라운드 제로도 정신차리니 손에 들려져 있더군요

가장 인상깊은건 캡쳐기능이네요, 별로 안 좋겠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편하고 좋아서 만족중입니다.
와치독스와 어쌔씬 크리드 유니티때문에 결심하고 질렀습니다.
그전부터 계속 고민하다가 작년 이맘때쯤인가 타이틀 1개 껴주는 프로모션때 샀네요.
본체+인퍼머스 세컨드선 패키지로 구매했고
친구들(이라기보다 직장 동료들)은 택배보고 다들 엄청 부러워했고
어머니는 또샀니? 하셨네요.
신기종이 가지고 싶은 이유는 '남자의 본능'이 큰 것 같네요.
사고나서 초반 몇개월 (1년 되었네요)은 불안불안했지만
소코사장님의 열정을 보니 이젠 불안따위 없네요^^
ps 아레나도 불편했지만 만족스런 행사였구요.
경쟁기종들도 분발해서 좀 더 건강한 콘솔 시장이 형성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psn전용 게임들이나 인디게임들도 점점 더 인기가 많아졌으면^^
  • Gotal
  • 2015/04/08 PM 04:25
독점타이틀은 너무 당연한점이니 생략하고
플3와 비교했을때 플4 하드만의 이점이 꽤 있더라구요. 트위치 방송이나 쉐어플레이 같은거... 별로 상관없을법 하지만 듀쇽4도 3이랑 비교했을때 퀄리티가 꽤 높고
뽀나스로 비타까지 있으면 리모트 플레이도 되구요.
플포를 사려고 마음먹었던건 섬란EV나 원피스무쌍3, 데메크4se등등 재미있게 즐겼던 타이틀의 리마스터나 후속작이 발매된다는 정보가 떴을때부터였고
사게 된 계기는 미들어스 영상보다가 지름신 강림으로 예정보다 일찍 질러버린거...
구매한게 2월 중순쯤이었는데 한창 한글화발표 기사가 많이 올라왔던걸로 기억하네요.
주번에 콘솔게임을 즐기는 친구가 적은데다가 그 적은 친구조차 플스쪽엔 별로 관심이 없어서 그냥저냥한 반응이었었네요. '오 그러냐 재밌게 해! ㅋㅋ' 정도의 느낌이랄까.
현재 소유중인 타이틀은 미들어스 인퍼머스SS 레고배트맨3 섬란EV 해적무쌍3 이렇게인데, 미들어스랑 인퍼머스는 플래티넘 딴 이후로 봉인중이고 최근에는 해적무쌍3만 주구장창 하고있네요.
역시 가장 좋은점은 차세대기로 더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멀티플랫폼 타이틀)
신기종을 가지게 된 이유는 아무래도 컴퓨터 사양이 후달려서 컸던것 같아요 업그레이 하려면 돈도 많이 들고 그래픽 크게 신경쓰는 편도 아니고(모니터가 아직도 1028*768 해상도입니다)어차피 대부분의 게임이 멀티 뛰기도 했고 말이죠. 지금 플포만 있는데 딱히 어떤 게임이 하고 싶어서 샀던거 같지는 않네요 그냥 누워서 편하게 게임하고 싶다 라는 마음이 컸어요
그래도 대부분의 게임을 재밌게 한거 같네요 특히 라스트 오브 어스하고 어크4가 꿀잼이었어요
어크 유니티....이거보고삼 데임
디오더 제일비싼거삼(피규어동봉판) 재밋긴한데 짧음
블본 2회차는 못하겟음
데스티니 의외로 재미짐 ㅋ;;
전 블러드본이 너무 하고싶어서 플포를 구입했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