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진행중인 배구 캐릭터 애니작업2019.04.13 PM 11:48
이제 어느정도 틀은 다 만들었고, 계속 노가다 중
댓글 : 6 개
- Flash gitz!!
- 2019/04/13 PM 11:58
너무 귀엽네요 ㅎ
- B_BBB
- 2019/04/14 AM 12:04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재밌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
- 박가박가박가
- 2019/04/14 AM 12:00
혼자 만드시는 거에요?
캐릭터 모델링이나 경기장은 웬만한 게임업체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네요...
캐릭터 모델링이나 경기장은 웬만한 게임업체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네요...
- B_BBB
- 2019/04/14 AM 12:02
게임회사서 모델러로 일하고 있습니다. 취미로 모두 혼자 만들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technomo
- 2019/04/14 AM 12:19
locomotion 적용하면 보다 자연스런 애니 구현이 될겁니다.... 그러니 모든 동작을 하나로 다 구현할 필요가 없어요.
예를 들어 뛰어가며 점프해서 스파이크 이런식 애니를 구현할 필요 없이 뛰는거 독립적으로 하나.
점프 하나. 스파이크 하나... 이렇게 객체로 작업하시고. locomotion 작업할 때 time line 상에서 어떻게 blending 할지를 정하는게 효율적입니다.
그래야 뛰는 작업을 중복으로 안하겠죠. 쉽게 이야기 하자면... 전체적인 윤곽을 맥스나 마야 같은 툴에서 하지 말고.
게임엔진에서 확인하는게 효율적입니다.
예를 들어 뛰어가며 점프해서 스파이크 이런식 애니를 구현할 필요 없이 뛰는거 독립적으로 하나.
점프 하나. 스파이크 하나... 이렇게 객체로 작업하시고. locomotion 작업할 때 time line 상에서 어떻게 blending 할지를 정하는게 효율적입니다.
그래야 뛰는 작업을 중복으로 안하겠죠. 쉽게 이야기 하자면... 전체적인 윤곽을 맥스나 마야 같은 툴에서 하지 말고.
게임엔진에서 확인하는게 효율적입니다.
- 아해
- 2019/04/14 AM 02:18
와 ㄷㄷㄷ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