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전세계 이슈, 전신오르가슴 자기계발서 독서의 즐거움 2014.10.20 PM 09:3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www.yes24.com/24/goods/14940646?scode=032&OzSrank=1


요즘은 여성들도 오르가슴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하고 있다. 성 생활의 질이 건강과 한 여성의 삶의 질까지 결정하기 때문인가 보다.
이번에 전자책으로 먼저 나와, 읽고 소개할 책은 조금 허심탄회하고 솔직한 인문학 분야의 책 <사랑을 부르는 자궁멀티오르가슴 섹스>이다.
"오르가슴 너머 전신 멀티오르가슴에 이르는 가장 안전한 안내서" 라는 부제가 붙어 있다. 더글라스 애덤스의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를 떠올리게 하는 부제인데, 실제로 작가는 이 작가의 책을 읽었다고 한다.

차우모완 작가의 <사랑을 부르는...>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오르가슴 계의 가장 화두가 되고 전신 골반 오르가슴에 관한 안내서이자 어떻게 하면 가장 파워풀한 쾌감을 얻을 수 있는가에 대한 진지하고 유쾌한 접근이다.
현재 전신 다중 오르가슴을 느끼는 여성은 전 세계적으로 0.1%에도 못 미친다고 한다. 그런데 이 책에서는 여성의 지고의 쾌감 반응은 우연이나 축복이 아니라 과학적인 가이드만 따르면 모든 남녀가 이런 깊은 다발성 전신 오르가슴을 한밤에도 수 십 번씩 터틀릴 수 있다고 말한다. 부러울 따름이다. (ㅋㅎ)

남자는 여성이 없으면 이 세계를 느낄 수 없지만 다행해
연인이 없는 여성은 스스로도 얼마든지 외부 자극을 통해 전신 오르가슴을 불러들이는 게 가능하다고 한다. 팁을 제공하고 있다.

책을 읽다보면 웃음이 나오는 것을 금할 수 없다. 부담스러운 주제를 재미있고 이해하기 싶은 비유로써 설명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행복한 성과 건강과 활력을 주는 성에 관한 매우 희귀한 가치의 책이지 싶다.


댓글 : 6 개
쾌락이라.... 다 부질없다...
마이너스 1점
아이고 의미없다.
ㅎㅎㅎㅎ
쓸모없는 지식이 늘어가는군요.
zz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