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 뉴스] 블랙 사바스, 빌 워드 없이 계속 활동할 것을 맹세하다.2012.02.05 PM 05:03
빌 없이 밴드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최근 빌 워드는 서명할 만한 계약 조건이 아니면 밴드를 떠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블랙 사바스의 나머지 멤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빌 워드의 성명서에 게의치 않고, 계속 활동을 할 것임을 밝혔다.
"빌이 어제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우리 블랙사바스의 계획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거절 의사를 표명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빌 없이 계속 활동을 계속할 수밖에 없지만, (빌이 다시 돌아올) 문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우린 영국에서 토니와 함께 계속 작업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스티벌 때 봅시다!"
블랙 사바스는 최근 림프종(임파선암) 판정을 받은 토니 아이오미의 치료를 위해, 작업실을 LA에서 영국으로 옮겼다.
비록 블랙 사바스가 오는 6월 10일 다운로드 페스티벌에서의 공연을 할 것임을 분명히 했음에도, 소문에 의하면
나머지 공연들은 (코첼라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와, 유럽 투어) 취소할 계획이라고 한다.
블랙 사바스는 1997년에도 빌 워드 없는 오리지널 라인 업으로 투어를 한 적이 있었는데, 바로 그 다음해 빌이 합류했다.
2004년 여름 오지페스트 투어 때도 계약상의 문제로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결국에는 합류하는데 동의한 적이 있다.
빌은 성명서에서 "지난 투어 이후로 불합리한 계약 조건하에서는 절대 다시 서명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계약 조건이 저와 제 가족을 존중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제가 다른 사람으로 대체된다고 해도, 저는 블랙 사바스를
사랑하는 팬들을 찾아갈 겁니다. 오리지널 라인업 결성의 실패의 책임을 저에게 돌리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건 흠잡는 것이 아닙니다. 블랙 사바스에 대한 저의 충성심이 그래로라는 걸 여러분께 장담합니다."라고
제대로 된 계약 조건 하에서만 계약이 있을 것이라고 분명히 했다.
댓글 : 0 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