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Libgdx 게임 제작 진행상황2015.06.07 PM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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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클 테스트

.... 생각해 본건데... 혼자서 게임을 만들기에는 장르 자체가 너무 크다고 해야하나... 그런것 같아요.
그래도 일단 기본적으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 때 까지는 만들어야죠.. 뭐 게임메이커로 만들었던 것처럼 적어도 AI까지 만들어서 1판 돌아가게 라도 만들어야지.

댓글 : 5 개
맵칩을 만들어서 그위에 캐릭터 올리고하는작업을 하면서.
"좀 자유롭게 할수없나?"하고 고민고민 하다가..포기해서..
게임을 까먹었네요 ㅠ_ㅠ
아무튼 게임제작은 너무 시간을 잡아먹는 것 같아요..
어떤 엔진으로 게임 만드시는거에요?
자주 뵈는 마이피인데 정말 꾸준히 노력하시네요!

찾아보니까 프레임워크?? 이건 뭔지 모르겠지만
엔진 같은거겟죠? 자바로도 게임을 만드는군요!
네 걍 게임 엔진이에요. 공짜 엔진 중에서는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프로젝트 진행하는데 이게 노가다가 참 힘드네요. 장르는 혼자서 소화하기엔 무리가 없어보이는데 문제는 그래픽. 다 제가 손수 제작해야함...

마음같아서는 스프라이트 제작자나 구해서 일시키고 싶은데 그러면 월급 줘야하고 게임도 상용화 할것인데 또 이윤분배 문제도 생기고 골치 아프네요 흐흐흐...

근성이 오직 답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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