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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게임 개발: 현재까지 구현한 기술들 영상2015.09.28 AM 01:42
드디어 불이나 독같이 기본 파티클로 표현하는 마법이 아닌 마법을 구현했습니다.
번개 마법의 경우 현재 빛으로 된 선으로 그려지는데 나중에 번개 모양으로 지그재그로 그려지는 알고리즘을 만들어서 좀 더 그럴듯 하게 구현 할 생각입니다.
이제 화염구는 상대를 뒤로 밀칩니다.
현재 턴 별로 상태가 변하는 독이나 방어막 등을 구현하고 있는데 약간 작업이 필요할 듯 합니다.
게임 제목을 Sigma-finite Dungeon 으로 정했습니다.
댓글 : 7 개
- 멍때리나
- 2015/09/28 AM 02:25
오~하나씩 만들어지는 맛이란..ㅎ
- revliskciuq
- 2015/09/28 AM 10:48
ㅎ
- 예술적인
- 2015/09/28 AM 03:44
무슨엔진으로 만드셨나요??
- revliskciuq
- 2015/09/28 AM 04:16
Libgdx요
- 예술적인
- 2015/09/28 AM 05:14
감사합니다~ 유니티나 게임메이커 게임샐러드같은 대중적인 엔진으로 제작하지않는이유가따로있으신지요?
- NISS
- 2015/09/28 AM 04:28
와 많이 발전하셨네요. ㅎㅎ
- revliskciuq
- 2015/09/28 AM 10:41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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