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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여짓= 게임개발] [qs]게임 개발2016.02.27 AM 01:26
화살을 경로를 좀 더 자연스럽게..
무려 고등학교 물리가 필요했음
댓글 : 7 개
- 카드값줘체리
- 2016/02/27 AM 02:25
화살이 날아갈때 가까운곳은 낮게 날아가고
먼곳은 좀더 높게 날아가게 하면 지금보다 자연스러워 질거같아요.
먼곳은 좀더 높게 날아가게 하면 지금보다 자연스러워 질거같아요.
- 카드값줘체리
- 2016/02/27 AM 02:26
베지어곡선을 활용해서 하면 좋을것 같아요.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78ts&logNo=220561090944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78ts&logNo=220561090944
- revliskciuq
- 2016/02/27 AM 02:34
베지어 곡선보다는 질량을 가진 물체라서 포물선 운동 방정식 이용했는데요. 말씀데로 거리에 따라 체공 시간을 길게 할 지 고민중입니다
- 카드값줘체리
- 2016/02/27 AM 02:57
체공시간이아니라 거리가 가까운데도 화살을 높이 발사하는게 부자연스러운거 같아요.
- revliskciuq
- 2016/02/27 AM 03:23
포물선 운동시에 체공시간이 같으면 높이도 같아지는지라 체공시간이 길면 높이도 높아져서요;;
- revliskciuq
- 2016/02/27 AM 03:30
https://youtu.be/Hg6A9ZmBOoE 좀 나아보이나요? ;;;
- 언제나호호
- 2016/02/28 AM 01:04
게임은 수학과 물리의 연속이지요..ㅎㅎ
화살이 자연스럽게 날아가니 훨씬 보기 좋네요~!!!
화살이 자연스럽게 날아가니 훨씬 보기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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