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여짓= 게임개발] 낙서..2017.02.25 PM 0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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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 게임인데 조작이 주가 아니라 커스터마이즈가 주인 거임. 전투시 상대 로봇을 한상 바라보고 있고 공격하고자 하는 부위를 터치로 타겟팅 하고 무기 버튼은 우측 하단, 캐릭터 스테이터스는 좌측 상단..  아누 느리고 무거운  로봇의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투기장 같이 1대일 격투를 해서 돈을 모으고 더 좋은 파츠를 구입. 로봇 디자인은 약간 유치하면서도 둔탁하게. 건담같이 빔샤벨이나 히트호크 같은 무기릉 가지지만 아머드 코어같이 막 날라다니는게 아니라 둔탁한 전차같은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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