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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qs]블렌더에서 그리고 유니티에서 불러온 모습2019.03.20 PM 05:28
블렌더 상에서는 텍스쳐 알파값 준 부분을 어떻게 투명하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댓글 : 4 개
- INNGames
- 2019/03/20 PM 05:53
모델링에 들어간 텍스쳐의 텍스쳐 타입을 Sprite 2D/UI로 변경하고, 어드밴스 옵션에 Alpha is Transparency 가 체크되어있는거 확인하시고 Apply 하시면 될꺼 같은데...
- revliskciuq
- 2019/03/20 PM 06:31
헛 감사합니다. 근데 유니티에상을 말씀하시는거 아닌가요? 유니티에서는 그렇게 했는데(동물 귀부분) 블렌더 상에서는 안투명해서요.
- 투표함
- 2019/03/20 PM 06:37
유니티 머터리얼 에서 랜더링모드를 transperent나 cut out으로 변경해보세요
- revliskciuq
- 2019/03/20 PM 07:06
네 유니티에서는 적용했는데 블렌더에서 작업시 투명한 부분이 안되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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