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블렌더3D 생각보다 어렵네요...2019.03.24 PM 11:0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지금 해보려는게 육면체 형태로만 모델링을 하고 uv/텍스쳐를 픽셀퍼펙트하게 그리려고 합니다. 3D 모델링은 당연히 어렵겠지만 제한을 두면 가능할 줄 알았는데 특히 uv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처음에는 육면체의 비율을 조정해도 언렙하면 uv가 정육면체로만 나와서 검색해보니 ctrl+a 로 scale 을 하면 제대로 나오더군요. 근데 육면체 여러개로 사람 모양을 만들고 육면체 하나를 uv unwrap해보니 여섯 면이 겹쳐진 상태로 unwrap이...

댓글 : 2 개
  • ALTF4
  • 2019/03/24 PM 11:16
https://www.youtube.com/watch?v=MwStKZkvvJg&list=PLsZu15Mx8cY7P3LN1xa2iREZSdvolDnn5&index=15
제가 본곳에서는 이런 방식으로 알려주더군요
헐 감사합니다 선 댓글 후 확인해 보겠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