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잉여짓= 게임개발] [qs] 유니티 개발 1907012019.07.01 PM 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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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어제 체한줄 알았더니 몸살인가 감기인가 아무튼 몸이 아파서...

예전 게임은 나중에 세이브 구현하는데 힘들어서 이번에는 초기부터 빨리 가기 되돌리기 세이브 로드를 구현했습니다.

일단 Odin seriailizer 사용했습니다.

댓글 : 4 개
픽셀 느낌나는 3D도 괜찮은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솔직히 제가 아티스트가 아니다 보니 앞으로가 문제네요..
유니티개발 멋집니다!! ㅎㅎ
회사에서 못채우는 갈증을 따로 만들면서 푸는거 정말 좋은거같아요
제가 댓글에 오해가 가게 글을 썼는데 저는 그냥 백수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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