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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여짓= 게임개발] [qs][게임개발]영상이 이상해 보이는지 말씀 해 주실 수 있을까요?2019.10.19 PM 09:31
문제는 사람이 밑에쪽에서 위로 올라오면 죽창 일부가 사람 앞에 그려져야 하는데 사람이 먼저 그려지는 겁니다. 너무 이상하지 않으면 그냥 이렇게 넘어가려 합니다,,
댓글 : 12 개
- 언제나호호
- 2019/10/19 PM 09:43
바꿀수 있으면 수정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확실히 어색해 보이네요..ㅠ
- revliskciuq
- 2019/10/19 PM 09:54
네 감사합니다. ㅠㅠ
- INNGames
- 2019/10/19 PM 09:55
어색한 느낌이 있긴하네요. 아주 간혹 나타나는거면 괜찮을꺼 같은데.. 자주 보이면 좀 그럴듯
- revliskciuq
- 2019/10/19 PM 09:59
실제로는 유닛이 트랩 위에 있을 때 잠깐 나올거기는 한데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김전일
- 2019/10/19 PM 09:56
문제가 될 건 아니지만 어색하긴 할 것 같아영
- revliskciuq
- 2019/10/19 PM 10:0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the욱더
- 2019/10/19 PM 09:58
이펙트로 가리면 어떨까요
- revliskciuq
- 2019/10/19 PM 10:01
일단 편법으로 그럴 듯 하게 보이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한번 구현해 보려고 합니다. 사람이 피해 모션을 입을 때 사람을 잠깐 뒤로 이동했다 원위치하면 제대로 보일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태유아빠
- 2019/10/19 PM 10:18
Z축 문제아닐까요? 유니티로 하셨으면 Z축 순번을 정하는 방법이 있었던 것 같은데
- revliskciuq
- 2019/10/19 PM 10:27
유니티는 아닌데 소팅 알고리즘은 직접 구현했습니다. 위치가 겹치는 사물의 경우 문제가 생기는 군요.
- 코다마
- 2019/10/19 PM 11:27
창 이미지를 1개로 하지않고 뒤 4개와 앞 5개로 나눠서
소팅하고 랜더링하면 쉽게 해결될거 같네요
소팅하고 랜더링하면 쉽게 해결될거 같네요
- revliskciuq
- 2019/10/19 PM 11:28
네 감사합니다. 이미 그렇게 나눠서 하고 있었는데 소팅 문제가 있었습니다. 편법으로 해결했는데 다음 글 한번 봐주실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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