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피규어] 모데로이드 다이나제논 소감2021.12.05 AM 02:4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아미에서 예약했던 건버스터와 함께 왔습니다. 박스아트는 매우 맘에 듭니다.


전에 샀던 단가이오가 품질이 매우 맘에들어서 이번에도 구입한건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오바리씨가 맏은 듯 하군요?








음.. 사출된 상태가 표면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단가이오땐 이러지 않았던것 같은데.. 내 기억이 잘못됐나 그때도 이랬던가..


특히 빨간 런너가 이게 심각합니다. 도색하시면서 표면정리같은거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많이 불편하실듯 하네요.




작은 부분도색들이 많기 때문에 좀 빗나갈수도 있겠거니 하지만.. 이런부위가 꽤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거슬렸던 주둥이가 정확히 안맞는 부분.


이건 제가 받기전에 다른분들이 올리신걸 봐도 이런걸 보면 다 이런 모양입니다. 합체시켜놓으면 잘 안보일 수도 있을거 같긴 한데


조립하는 과정에서는 좀 신경쓰였네요.








오늘은 일단 조립만 마쳤는데, 합체는 나중에 해 볼 생각입니다.


기믹이나 조형은 나무랄데 없습니다. 아까 위에서 언급된 부분 외에는 딱히 맘에 안 드는건 없는것 같네요


씰이 많긴 한데 그걸 이용해서 설정대로의 색은 거의 다 구현되긴 하니..


이정도 가격대에 변형 합체를 전부다 구현하고 가동률까지 갖춘 점에서는 아주 칭찬할만한 키트입니다.


도색을 좀 본격적으로 하시고, 표면정리나 안맞는 부분을 보정 할 줄 아시는 분이 만지신다면 엄청난 물건이 나올 거 같네요.


하지만 전 그런 여력이 없는지라 조립과 먹선 수준에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