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중고차 딜러 믿으면 훅~ 갑니다.2014.07.07 PM 02:1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제가 예전에 중고차 구매 한적이 있는데...

딜러 믿었다가... (고객님 빨리 계약 하셔야 합니다. 다른 분이 살려고 대기중이네요 하면서 꼬심...)

몇칠만에 악셀레이터 미션 고장으로 엔진 들어내서 통채로 교체한적이 있네요...

그때 20~30만원 줬을 겁니다. ㅅㅂ 정말 열받더군요. (그 당시 아무것도 몰랐음...)

그러다 계속 여기저기... 작은 고장 계속 일으키고... 한달 넘기고 중고차 시장에 다시 팔아 버렸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중고차 시장 가면 걍 호갱님 됩니다.

특히 야간에 중고차 매장이 아닌 곳에서 만나면... 차에 특성(단점)에 대해서... 잘 안보여요.

대낮에... 자동차에 지식이 많거나... 카센터 하는분 또는... 지인들 데리고 가야 합니다.

혼자가면 호갱님~ 호갱님 됨... 여름철에는 침수차 주의 해야함... 꼼꼼히 살펴야 하고...

중고차 성능 점검표 ??? 믿을게 못됨 내눈으로 확인 하기전에... 딜러의 달콤한 말에 넘어가면 안됨...

(고객님 아니면 다른분 살꺼라서 대기중이라 라든가... 가격 낮춰 주겠다느니...이것저것 사탕발림...)

중고차 매매장 옆 정비소도 믿으면 호구됨 같은 편이라...

본인이 자주 가거나... 지인이 운영하는 카센터에서 점검 받는게 최선입니다.


p.s 보험사에 전화해서 구입할려는 중고차가 사고 당한적이 있는지도 확인 해봐야 합니다.


댓글 : 10 개
딜러들이 침수차 얘기나오면 뭐 그냥 목욕한거라고 생각하라고 가볍게 생각하라는데
니들은 목욕할때 장기까지 씻냐
예전에 그냥 관심이 있어서 젠쿱 중고차를 보러 갓는데...가격표 떡 하니 붙여놓고 3.8 모델에 브레이크가 순정이 아니더군요. 브렘보가 달려있어야 할 모델에 일반 허접데기 브레이크가...속으로 '와 도둑놈 새키들' 하고 그냥 나왔습니다.
어느정도의 운빨도 있어야되겠지만

진짜 알고 가야됨

모르고 가면 무조껀 털리죠.
오히려 개인 매물이 나을수도 있음.
울나라 중고차시장 제대로 된곳이 있기나 한가요???!?!?
광고 이런거 보고가면 완전 호구 쌈싸먹을려고 하던데...
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sk엔카 직영점에서 샀는데 아주 좋네요
요즘 엔카가 평이 좋더군요.. -_- 오죽 중고차가 개판이면.. 대기업을 따라가나 ...그런생각이 들었죠
타이밍 밸트 교환했다고 철썩같이 믿고 있다가 헤드 수리 한적 있습니다. 결국 타이밍 밸트 교환은 사기 .. 왜 그랬냐 따지면 전차주가 했다고 그랬는데 하면서 발뺌. 전차주 연락처 달라면 모르겠다 발뺌. 강하게 나가면 오히려 욕으로 반격. 암튼 만나서 좋을거 없는 놈들. 차 파실때도 웬만하면 엔카같은곳에서 직거래 하시길 추천드리죠.
생활의 달인 착한 중고차 고르기를 숙지하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중고차(신차) 사기, 허위매물, 비매너, a/s무책임등을 1분만에 재빨리 신고하는 방법


우리는 보통 중고차나 신차를 구입할 때, 판매자가 정말 믿을만하고 안심해도 되는 사람인지, 평소 평판은 어떤지, 참으로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지요! 허위악성 판매자를 1명이라도 피해가려면, 우리 스스로 검색하는 노력도 게을리하지 말아야겠습니다.


www.musago.net (비영리 공익사이트 - 더치트 자동차버전?) 여기가서 검색하시면,, 중고차(신차) 사기판매자, 허위매물판매자, 비매너 판매자, a/s무책임 판매자등에 당했던 피해경험정보가 공유되어 있어,, 2차 피해를 미리 방지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서로의 경험을 더 많이 공유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방지할 수 있을것 같아 적극 추천해요... 중고차 사거나 판매할때, 미리 한번쯤은 꼭 검색해봐야 하는 굉장히 유용한곳이니, 즐겨찾기 해놓으시길 ... 강력 추천합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