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배민 4일차 (자전거) 12/24 크리스마스 대란2020.12.25 AM 08:5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2/24일

 

배민 3건

 

쿠팡이츠 2건

 

서면역 오후 5시부터 시작

 

사건의 발달은.. 배민이 먼저 했다.

 

첫번째 주문은 수월했다. 그러나 2번째 주문부터 날 오지로 내몬다.

 

양정으로 픽업 보내 버림... 쳇~ 문제는 이 두건을 내가 묶어 가서 문제 발생 했다. (지도를 안본 내가 잘못)

 

그것때문에.. 지연 배송 20분 지각.. 잘못하면 제가 음식값 물어줘야 했습니다. ㅠㅜ

 

지도상으로는 가까워서 수락 한건데.. 엄청 먼 거리였습니다.

 

아직까지 지도가 눈에 안들어와서...

 

 

3번째 픽업이.. 제과점 설마.. 케익은 아니겠지 ???

 

네 케익 맞구요. 이걸 받아야 하나 ? 말아야 하나 ? 고민 했다가.. 케익이 약간 손상될수 있다고 고객님께 전달 해달라고 했다.

 

이런 물건은.. 진짜 라이더들도 싫어한다. 왜 냐구요 ? 배달하다가 케익이 방지턱 충격으로 찌그러지면.. 전부 라이더가 물어줘야 합니다.

 

도보 커넥트한테 줄것이지.. 젠장 그런데 문제는 배달지가.. 시청쪽이다. 와... 서면에서 엄청 멀어짐.. (왜 자꾸 오지로 보내냐구 ㅠㅜ)

 

주문이 쉴세없이 몰려든다. 20건 대기 누적.. 모르겠다. 난 서면으로 간다.

 

여기서 큰 사건이 벌어진다. 7시 넘어서 배민앱이 오류로 오작동... 아놔!! 피크 타임인데.. 이놈의 앱이 주문 폭주로 고장난것입니다.

 

에라이... 이대로 돈도 못벌고 집에 가야 하는것인가 ? 고민 하다 쿠팡이츠를 켰습니다.

 

첫번째 건은 서면점 아웃백 헤헤~ 도착후.. 이게 뭔 일인가 ? 음식이 아직도 조리중이고... 픽업 지연 30분 발생...

 

젠장 나한테 왜 그러냐구 ? ㅠㅜ 그 시간이면 2건 더하는데... 이건 회사측에서도 절대 취소 안되고.. 라이더가 거절 해야 하는데..

 

취소하면 패널티로 오더 안떨어지고 평점 낮아짐..  하는수 없이 기다리면서 수많은 커플들 30분동안 구경  젠장 젠장 젠장...

 

나도 잠재적 고객인데 아웃백은 보상으로 빵조가리 하나 안주네.. 쩝~

 

오늘은 날이 아닌가 보다. 1건만 더 하고 가야겠다 생각하고 두번째 픽업지로 갔는데... 초밥집이다.

 

매운탕이랑 같이 주는데.. 이건 딱봐도 국물이 셀꺼 같았다. 들고 다니면 국물이 다 식을 것이고.. 가방안에 초밥이 위에 있어서..

 

찌그러 질것이고.. 매우 난감.. 배송지에 도착후 역시나.. 매운탕 국물이 봉지안에 가득이 였다.

 

진상고객이 였으면 화내고 환불 요청 했을텐데.. 불안 불안한 가운데.. 초밥집에 전화 넣고 어찌 안되겠냐 하니깐 매운탕 다시 끓이고 계시단다.

 

하아~ 제가 다시 가져다 드리겠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으로 환불 요청은 없었다. 대신 평점 엄청 깍이겠지 ㅠㅜ

 

진짜 배달 라이더들은 제품 손상에 엄청 예민 합니다. 반품하면 그걸 라이더가 100% 물어줘야 하니깐요. 엿같죠.

 

주로 케익 + 음료 + 국이나 탕 종류는... 노답 3형제

 

예전에 제가 집에서 초밥 배달 시켰는데 초밥들이.. 어디서 굴렀는지..다 뒤집어져서 왔는데.. 이걸 그려러니 하고 먹었습니다. 하하

 

 

어제 배송에서 문제점들은.. 바로 카카오네비 쿠팡이츠 네비... 이놈들이 주택가만 가면 지혼자 어디 있는지 표시도 안되고...

 

주위를 빙빙 돌게 만듭니다.

 

초밥집+배송지를... 엄청 헤매고 갔었네요. 

 

 

오늘도 일 나가야하는데.. 25일 피크라.. 주문 폭주 하겠죠 ?

 

 

 

 앱 네비 추천 받습니다.  +_+

 

 

 

 p.s 쿠팡이츠 문제점

 

1.주문은 내가(회사) 정한다. 넌 그냥 받아라.

 

2. 콜 받을때까지 계속 울림 1분정도 (?)  이걸 거절하면 너 패널티!!! (콜 1시간동안 안줌)

 

3.수락과 동시에 조리중.. (노답)

 

4.1콜 1배달 원칙!! (주문 선택권없음 묶음배송 NO)

 

5.자전거든 바이크든 장거리 콜 자주 준다. (오지행)

 

 

계산 해보니.. 1000원당 1키로......... (쿠팡이츠는 자비란 없다. 거의 3 ~ 4.5키로 줄때가 많음 자전거한테 장거리는 에바)

 

그나마 배민은 자전거 1.9 ~ 2키로 제한.. 도보 (1km 제한)

 


댓글 : 12 개
라이더는 일 많으면 좋은거 아닌가요? 건당 받는게 아닌가....잘몰라서요
많은건 좋은데 이걸 묶어가면 음식 식기도 하고 도중에 사고나면.. 배송지연으로 골치아프고
물건들이 뭉쳐 있으면 지들끼리 눌러서 찌그러지기도 합니다.

배민라이더스 콜센터 단기근무 했었는데 고객센터 전화기 불났겠네요..배달지연으로 전화와서 확인했을때 도보나 자동차 커넥터 딱 뜨면 클레임 각 상승해서 빡칩니다.
대표 문의로는 기사가 안와요(업주),음식이 안나와요(라이더),음식이 잘못왔어요(고객),배달지연 내 잘못없는거 고객한테 전화해서 알려줘(라이더 픽업지연), 자전거커넥터 오지말라고해 (피자가게), 시킨지 2시간 넘었는데 음식안와요(라이더 배차조차 안됨) 등등...
콜센터 엄청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고 하던데.. 고생하셨네요.
현장에서 뛰는 라이더들도 개빡칩니다. 진상 손님 진상 가계주인.. 그리고
빡치는 네비 시스템..
이런 날씨에 자전거로... 고생 많으십니다 ㅠ
부산은 별로 안추워요.
어제 진짜 주문 폭주 ㅠㅠ

배달기사님들 풀로 뛰어도 항상 70건이 넘는 콜목록

어제 제일 바쁘던곳은 베스킨라빈스

알바생 6명이서도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오늘도 바쁠텐데 안전운행 하세요
알바들이 고생이 많쵸.
감사합니다.
보통 하루에 얼마나 버시나용
보통 3시간 단위 도보가 10건에 2만원정도
자전거가 5시간에 3만원 도보 자전거눈 5시간 지나면 체력적인 한계가 옵니다.
바이크가 수입이 쎄요. 성수기에 20~30만원
화이팅!!!!
화이팅!!!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