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패치 변경사항] 패치 League of Legends v1.0.0.120 변경사항2011.06.22 PM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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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패치가 되는군요!
패치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약

폭풍너프 : Evelynn, Jarvan IV, Vayne

아이템 너프 : Philosopher's Stone, Heart of Gold, Kage's Lucky Pick,
Avarice Blade 골드추가생산효과가 유니크패시브로변경
(하도 사람들이 저것만 장착하니 너프 시킨듯)

조금 상향 : Fiddlesticks 조금 상향Yorick, the Gravedigger Omen of War: Spectral Ghoul을 소환+이후 공격시 추가 물리데미지 Spectral이 살아있을때 소환자는 이속버프 혜택/Spectral은 다른 구울에비해서 빠르다 Omen of Pestilence: Decaying Ghoul 소환+소환주변에 강렬한 폭팔후 슬로우 Decaying이 살아있을때 주변적은 지속데미지/슬로우효과를 받는다. Omen of Famine: Ravenous Ghoul을 소환+시전시 흡혈효과 Ravenous가 공격할수록 소환자는 피회복 효과 Omen of Death (Ultimate): 아군 모습을띄운 망령소환/만약 그 아군이 전사시 망령이 아군을 대신해 살린다 (시간제한이 있다) Unholy Covenant (Passive): 요릭의 소환몹이 많을수록 공격력 증가 소환몹들은 요릭과 동일한 HP%와 공격력을 가진다 Annie Molten Shield 대미지반사 버그수정 Blitzcrank Rocket Grab으로 상대를 끌고온후 바로 기본공격이 가능하게 수정 Cho'Gath Feast습득시 주변에 100%먹을수있는 미니언/영웅을 표시 Evelynn Hate Spike 속도증가 Shadow Walk 가 이제부터 3초간 30/35/40/45/50% 슬로우/스턴삭제 Malice and Spite 힐 350/500/650에서 150/225/300으로 하향 추가공격속도 50/75/100%에서 25/50/75% 으로 하향 Fiddlesticks Drain 사정거리 450에서 475로 증가 쉴드유지시 힐량감소 삭제 Dark Wind 데미지 65/85/105/125/145에서 65/90/115/140/165 으로 증가 Crowstorm Ability power계수 0.4에서 0.45로 증가 채널링(캐스팅시간) 2초에서1.5초로 줄어듬 Galio Idol of Durand 가 쉴드로 방어성공시 공격력증가 Gangplank Grog-Soaked Blade 체력회복 감소대신 이속7%감소로 바뀜 5번 중첩가능, 하지만 지속시간 3초로 변경 데미지 5-19으로 변경 (전4-21) Parrrley Parrrley 시전시 다른유저들에게도 골드효과 버그수정 패시브(슬로우) 적용 Raise Morale 유지시간 6초에서 7초로 증가 Cannon Barrage 데미지 65/110/155에서 75/120/165으로 증가 Garen Recuperate (북미:Perseverance) 피격시 패시브효과받는 버그 수정 쉴드시전되도 패시브적용 풀피라도 이팩트유지 Heimerdinger 터렛데미지가 쉴드(방어)ㅤㄷㅚㅆ을때 어시스트 추가안되었던점 버그수정 H-28G Evolution Turret 마나소모량 120/125/130/135/140에서 70/80/90/100/110 으로 감소 Irelia Transcendent Blades 트루데미지 %에서 실제데미지에 따라 힐량변경/데미지가 방어(쉴드)시에도 회복 영웅공격 힐량 20%에서 25%로 증가 Janna 쟌나가 죽은동안 Tailwind 효과 일시 비적용 Jarvan IV Demacian Standard 추가방어력효과 10/14/18/22/26에서 10/13/16/19/22 으로 감소 추가 공격속도 10/14/18/22/26에서 10/13/16/19/22%으로 감소 Martial Cadence 데미지 10%에서 8%으로 Jax Leap Strike 물리공격계수 1에서 0.7로 감소 LeBlanc 분신이 나오자마자 cc기피격시 풀리지않는점 수정 Kassadin Nether Blade 마나회복량 4/8/12/16/20 에서 8/11/14/17/20 으로 증가 엑티브시전시 20/30/40/50/60 (+0.15 AP) 추가 마법데미지: 7/15/25/38/50 방어관통삭제 Malzahar Null Zone 데미지 5/6/7/8/9%에서 4/5/6/7/8%으로 감소 AP계수 1% - 80에서 1% per 100 변경 쿨다운 16초에서 14초로 감소 Nether Grasp AP계열 1.5에서 1.3감소 Miss Fortune Strut효과가 쉴드로 대미지받아도 안풀린점 수정 Mordekaiser Iron Man 쉴드가 시간지나면 없어지는점 삭제-피격시만 없어진다 Children of the Grave 가 다른 영웅 패시브스킬을 훔치는 버그 수정 Morgana Black Shield 흡수량 100/150/200/250/300에서 95/160/225/290/355으로 변경 Nidalee Javelin Toss 와 Bushwhack 스킬을 휴먼폼 시전하자마자 썼을때 정확도증가/버그수정 Nunu Consume 데미지 500/600/700/800/900 에서 400/525/650/775/900으로 감소 Ice Blast 슬로우가 40/45/50/55/60%에서 20/30/40/50/60%으로 감소 Orianna Clockwork Windup 디스플레이 버그 수정. Clockwork Windup 가 원래보다 낮은대미지로 적용된점 수정 Command: Protect 시전시 쉴드포인트가 안보이는점 수정 그외 모션버그 수정 Poppy Heroic charges후 바로 일반공격가능 Rammus Defensive Ball Curl 가 AP계수에 영향된 버그 수정 Renekton Cull the Meek 시전시 쉴드(방어)시에도 힐적용 쉴드로 대미지흡수시 전투모드로 인식이 안된점 수정 Rumble The Equalizer 화상데미지 120/160/200 에서 100/140/180으로 감소 화상데미지 AP계수 0.25에서 0.2로 감소 쿨다운 90/75/60에서 105/90/75초로 증가 Shaco 이제부터 분신이 크리티컬 일격 가능 춤추는 모션 수정 Sion Cannibalism 시전후 공격이 쉴드(방어)되도 흡혈 Sona 쉴드/Ignite시전시 스펠바뀌는소리가 잘리는점 수정 Swain Ravenous Flock 가 50% 트루데미지에서 50% 실제대미지에 따른 힐량으로 변경/쉴드(방어)시에도 흡혈 Teemo Move Quick 가 쉴드로인해서 흡수되도 효과삭제 Tristana 쉴드로 데미지 흡수시 쿨다운 리셋되는점 수정 Tryndamere Undying Rage가 Endless Rage!로 표현되는점 수정 Twisted Fate Blue Card 마나흡혈 쉴드에도 적용가능 Loaded Dice 패시브효과가 TF가 죽은시간동안 일시삭제 궁극기 시전후 존야 시전시 생기는문제점 버그수정 Udyr Shifting(스킬바꾸기) 마나감소량이 75/65/55/45/35 에서 55/50/45/40/35으로 감소 Turtle Stance 가 트루데미지에서 실제데미지로 힐량변경/쉴드(방어)시에도 힐적용 Phoenix stance's 시전공격력10/18/26/34/42에서 15/25/35/45/55 으로 증가 Urgot Terror Capacitor 가 원래수치만큼 슬로우가 안되는점 수정 Terror Capacitor가 Acid Hunter 레벨에 따른 슬로우 적용되는점 수정 (20/25/30/35/40%) Vayne Silver-Tipped Bolts 는 마법쉴드와 무관하게 적용 Tumble 추가데미지 55/60/65/70/75% 에서 40/45/50/55/60%으로 하향 Final Hour 이동속도가 4배에서 3배로 감소 추가공격속도가 35/55/75 에서 25/40/55으로 감소 Condemn 데미지가 50/90/130/170/210에서 45/80/115/150/185 으로 감소 Vladimir Transfusion 쿨다운12/10/8/6/3 에서 12/10/8/6/4 으로 변경 70/115/160/205/250에서 90/125/160/195/230으로 수정 Warwick Hungering Strike's 힐량이 쉴드(방어)에 관계없이 적용 Xin'Zhao Crescent Sweep 20% 에서 15% 감소 공격시 추가 물리/마법방어 7 /10/13에서 5/8/11 으로 감소 Items Boots of Mobility 효과표기/쉴드(방어)시에도 전투모드 인식 Spirit Visage가 원래수치보다 더높게 회복되는점 수정 Philosopher's Stone 체력리젠 5초마다 22.5에서 18로 감소/ 마나리젠 5초마다 10에서 8로감소 Eleisa's Miracle 가격 400에서 500으로 증가 Quicksilver Sash 디버프 쿨다운 105초에서 90으로 감소 Hextech Revolver 스킬흡혈효과 20%에서 15%로 감소 Philosopher's Stone, Heart of Gold, Kage's Lucky Pick, and Avarice Blade 골드추가생산효과가 유니크패시브로변경 General 미니언들 공격버그(1번공격이 아니라 중첩공격) 수정 툴팁 업데이트 흡혈효과가 쉴드(방어)시에도 적용/힐량이 감소하는점 삭제 힐링이 흡혈효과에 적용-- 즉 흡혈상대에게 이그나이트 시전시 흡혈효과 반감 Spirit Visage 흡혈효과 증가 영웅킬로 최대 습득할수있는 골드량이 1000에서 500으로 감소 영웅킬로 최소 습득할수있는 골드량이 90에서 15로 감소 골드량이 몇번죽고 죽였냐에 따라서 가지각색 달라짐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영웅을 잡았을경우 경험치보너스 추가 자신보다 레벨이 낮은 영웅을 잡을경우 경험치보너스 감소 자신과 동렙인 영웅을 잡을경우 경험치보너스 무관 와드나 공격을 안하는 미니언이 스펠/스킬영향 받지않는다 (텔레포트제외) 예를들어 람무스의 파워볼을 가로막거나 티모버섯이 반응한다거나 잭스님이 와드로 Leap Strike로 가는것은 이제 불가능
댓글 : 3 개
  • SurA
  • 2011/06/22 PM 12:19
타릭 상향이 필요합니다.

전 게이는 아닙니다.
음.. 그렇군요
럼블 하향됐군ㅋㅋ히밤..그넘 플레이때문에 하향먹은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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