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사진] 6월 24일 윤하 콘서트.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2012.06.24 PM 09:0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문화홀. 표 배부 방식이 돈을 주고 사는 것이 아닌, 롯데백화점에서 하루 당일 5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사진들이 다 이상하게 나왔습니다; (아......망했어요.)

사진 찍기가 참 애매했습니다; 노래 부르고 나서 관객들과 이야기하는 중간중간에 찍었습니다. 플래시와 LCD를 켜면 다른 분들께 방해가 될까봐 안 썼습니다. 처음으로 뷰파인더가 달린 카메라가 쓸모가 많구나 느꼈습니다;

중간에 카메라 자제를 요청하는 윤하의 말을 듣고 뜨끔하여 도로 집어넣었습니다.





난생 처음 콘서트를 가 봤고, 아마도 특별한 인연이 되지 않는 한 윤하를 직접 눈으로 보는 것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콘서트를 봤음에도 아쉬운 여운이 더 많았습니다.

부른 곡들로는 기다리다, 론리론리(투에니원?), 소녀시대 지, 이문세의 옛사랑, 연애조건, 비밀번호 486, 혜성, 오늘 헤어졌어요로 기억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가수라서 말하기 그렇지만 직접 노래하는 것 들어보니 정말 잘 부르는구나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20살의 여자친구 있는 청년(?)의 기타연주도 좋았습니다.

전 콘서트 가면 싸인도 다 해주고 악수도 할 수 있고 그런 줄 알았습니다; 알고보니 싸인회가 따로 있다고 하더군요. 윤하 팬이지만 실물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싸인 따위....는 받아본 적이 없습니다. 받을 수 있을까요? 콘서트와 싸인화 둘 중에 어느 것을 택할래 하면 저라면 싸인회를 선택하겠습니다; 최소한 눈이라도 앞에서 마주칠수 있고, 몇마디 대화라도 할 수 있지 않을까해서 입니다.

4집 홍보도 중간중간 열심히 했고, 콘서트도 기대해 달라고 했습니다. 4집은 이미 예약을 했지만, 콘서트는 너무 비싸더군요; 저는 갈 수가 없습니다. show me the money.
댓글 : 3 개
음.. 부럽습니다. 저도 4집 예악은 해뒀네요 좋은 음반 나오길
아..집이랑광복롯데가까운데..몰라서못가너무아쉽네요ㅠ,ㅠ
헐... 깜짝놀랐네요;;
윤하 콘서트 보통 겨울에 하는데 여름에 했다는거 보고 놀랐네용;
올 겨울에는 콘서트 하겠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