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털 모2019.10.01 PM 08:56
털 모
가을이 오면~ 은 개뿔! 부산은 여름이야. 다 반팔 반바지라고! 추적추적 비가 옵니다. 꿉꿉하게 끝도 없이 옵니다. 태풍도 옵니다~ 이게 무슨 가을이야. 모기마저 앵앵거리니 더할 나위 없네. 요 부추 핸즈 다운. 그래도 저녁에는 선선한 것이 그나마 다행. 윌리스 캐리어님 축복까진 틀지 않아도 되니까. 그 분 축복이 한 전기세 해서 말이지.
아무튼, 지구온난화에 이상한 10월을 맞고 있지만, 내 몸 한 구석에선 변화를 느껴. 바로 후드득! 떨어진다. 검은 비가 떨어진다. 옆머리, 앞머리, 툭툭툭. 오! 그렇습니다. 머리카락! 어제 예고한 대로 오늘은 대머리, 그 밋밋함에 대해 말해보자고......닥쳐!
풍성충은 대머리의 대자도 언급 못합니까? 내가 이래 보여도 많이 빠집니다. 언제 탈모인 될지 모른다고요. 머리 감을 때마다 하수구 막히지 않을까 걱정될 때도 있어. 이제 민머리, 대머리, 블랙 화이트 브라운 머리, 가릴 것 없이 모두 다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 ...닥쳐!
농담이 아냐. 특히 요즘 들어 더 해. 가을이라 그런가? 백수라 잠은 푹 잘 자는데. 아! 스트레스! 가족들 눈치가 심해지긴 했어. 너 뭐 먹고 살래! 어이고 이 놈아! ..어머니! 스트레스 받아서 탈모까지 오면 답이 없어요! ..핫. 아니면 늙어서? 노화로 인한 힘없는 머릿결...이라고 하기엔 어찌 감히! 아직 철도 안 들었으면서 주름 잡기는. 에헴.
마지막으로 유전이 있는데, 일단 아빠는 풍성, 엄마도 풍성,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풍성. 할아버지도 풍풍성! 어오, 지금 보니 집안에 대머리가 없네? 크하하하. 역시 머리는 유전 아니겠습니까? 제 아무리 약 먹어봤자 유전자 빨은 못 이기죠. ....닥쳐!
이놈의 머리카락. 없으면 12년은 늙어 보이는 마법의 터래끼들. 그런데 말입니다.,..과연 대머리랑 노안은 관계가 있을까? 없는 거 같은데! 드웨인 존슨, 더 락! 대머리지만 후광이 나잖아. 이 형이 내년이면 우리나라 나이로 50, 지천명이라고. 코호호. 옆에 제이슨 스타댐은? 멋짐이 흘러넘치십니다. 그래서 결론은요? 대머리도 잘 생기면 상관없다. ....닥쳐!
이건 사회적, 여성적(?) 미적 기준을 재정립해야 할 것 같아. 대머리도 얼마든지 사랑받을 수 있는 패션! 민머리에 최적화된 패션! 우리나라에 대머리패션을 보여주는 분이라곤 ...어...,.석천이형, 디제이쿠 밖에 떠오르지 않아. 이런 이런. 대머리도 얼마든지 카리스마 있을 수 있는데. ...응? 광규 형? 광규 형은 뒷머리 있으니까 패스. ....닥쳐!
대머리도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회. 우리가 이룩해야 합니다. 참고로 전 비구승님도 가리지 않습니다. 응? ...알았어. 고리타분한 말은 하지 않을게. 언젠간 그 날이 오겠지만, 그 전에는 개인이 노력하는 게 빠르겠지.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모나드, 마이녹실! 판시딜. 정말 다양한 약이 나와 있어. 연 1조 규모! 크흑. 당신의 아픔, 돈으로 대체되었다.
탈모인들이 괜히 이 돈을 쓰겠어? 절박하니 먹지. 심지어 부작용에 당당히 정력 감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맙소사. 아무리 그래도 발기력과 교환을 하다니, 탈모인 여러분. 여러분의 고충 조금이나마 이해갑니다. ....닥쳐! 저도 통풍 걸렸지만 약 끊을까 고민했어요. 단단한 햄이 물컹한 소시지 되는 거 보고. 흑흑.....닥쳐!
이런데 풍성충 중에 일부 사리분별 못하는 우끼끼들이 이상한 말 남기더라고. 약 먹고 애 못가지지 마시고 가발이나 쓰세요. ....네이버 아이디 leem땡땡땡. 대신 사과 하겠습니다. 이 인간은 뇌세포가 자라나지 않는 게 분명합니다. ...나도 똑같은 놈이라고? ..닥쳐!
똘똘이를 희생시켜서라도 머리를 지키기 위해 오늘도 고군분투하는 분들을 위해, 우린 뭘 할 수 있을까? 바로 저렴한 탈모약! 그런데 잠깐, 탈모약은 의료보험이 될 까요, 안 될까요? 정답은 반반! 병적인 탈모는 되는데, 그 외에는 전부 자비로 부담해야 돼. 흐음. 병적인 탈모? 정말 아프거나 항암치료 하면 머리 빠지는 거. 그러니 탈모치료는 뭐다? 99% 자기 돈 들이부어야 한다. 물론 전립선 비대증으로 타내는 방법이 있다지만 그건 페이크고, 아무튼...이게 나라냐!
문재인 케어 쭉쭉 빨았지만 대머리에 대해선 미처 생각하지 못 했어. 아아, 아니 할 거면 탈모치료까지 팍팍 지원해 주지. 아무리 생명에는 지장 없어도. ....아니! 있어! 남자가 정력을 포기하면 목숨을 걸었다는 거야. 여자는...아잇! 머리카락이 남녀 가립니까? 사람이면 다 소중하지. 보험적용 가즈아! 명박각하도! 문통도! 요즘 머리가 횡하셔요. 응?
그런데 다르게 각도기로 보면...크흠. 글쎄. 문제가 있어. 희귀난치병, 암으로 고통 받는 분도 있는데 고작 대머리로? 코호호. 빌 형도 그러잖아. 수만 명이 죽어가는 말라리아, 에이즈에는 돈이 안 모이는데, 탈모치료에는 선진국인이 기를 쓰며 퍼붓고 있다고. 액수로 치자면 말라리아가 한 해 5억 달러, 에이즈가 10억 달러 쓰이는 반면, 탈모엔 20억 달러! 이게 13년 자료니 지금은 더 하겠지?
어떻게 할까? ...처음엔 결혼 유무로 하면 어떨까 생각했어. 아직 미혼은 보험적용, 결혼 했으면 알아서 하세요. 워호.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그런데 억울해. 결혼이 죕니까? 예. ...닥쳐! 줄 거면 다 주지. 나이, 결혼 유무로 사람 차별한다니 안 될 소리. 아~ 돈은 부족하고, 쓸 곳은 많고. 적어도 가발 구입은 도와줬으면 하는데 어쩌지.....
아! 정수리를 관통하는 묘안이 떠올랐어. 대머리의 희망. 그 분! 절대 마르지 않는 마법의 29만원을 가진 분 있잖아. 전 벗겨. 이 분 통장만 환수해도 전 국민 대머리 치료걱정은 끝! 이것이 나라다! 당장 환수하자.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고. 탈모인들 동의하죠?....닥쳐!
김연자가 부릅니다. 아모르파티.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 숨쉬기레벨7
- 2019/10/01 PM 09:55
- 풍신의길
- 2019/10/01 PM 09:59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