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낙태는 죄다2020.10.15 PM 10:58
낙태는 죄다
24주, 14주. 이게 대체 뭘까? ...이런 눈치 빠른 것들.(찰싹!) 그래, 낙태!
정부가 형법, 모자보건법을 뜯어고치려 해. 기존에는 낙태 할 경우 징역, 벌금 물리는 것도 모자라서 이에 협조한 의사까지 죄를 물었거든. 이걸 임신 14주 이내는 전면허용, 24주는 전문가 상담을 거치면 해주겠다는 거지. ..호오. 벌써부터 눈빛들이 찬반좌 갈렸구만!
일단 왜 바꿀까? ..문 대통령이 페미라서? (찰싹!) ..아니, 오히려 청와대는 낙태죄 폐지에 반대했어. 알잖아. 문통이 한 선비 한다는 거. 국민들 건전하라고 야동 막은 사나이를 우습게보지 마! 에헴. 법무부에서 완전폐지로 가닥 잡은 걸 기어코 막았어.
법무부는 왜 폐지에 앞장설까? ..알고 보니 그 뒤엔 헌법재판소 판결이 있더라고. 낙태죄는 헌법불합치다! 그러니 올해 안으로 뜯어 고쳐라. 코호호. 헌법재판소가 어디야, 대통령도 탄핵시키는 곳이잖아? 공손히 시키는 대로 따라야지.
그럼 헌재는 왜 이런 판결 내렸을까? ...정답! 국민들이 원하니까! 낙태를 허용하는 것이 헌법정신에 더 가깝다 생각했으니까! ..대단하지 않아? 다른 곳도 아니고 무려 헌법재판소가 이런 생각을 했어. 그 깐깐하고 보수정신 투철한 집단이. 앙?
물론 이 모든 결실?, 결실 맺기 까지는 여성단체 역할이 컸지. 난 몰랐어. 낙태죄가 이렇게나 여자들에게 중대한 사안이었음을. ..하긴 불법인데 어디선가는 항상 벌어지고 있었어. 그것도 엄청나게 많이.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임신경험 여성에 20%가 낙태 한 적이 있대. 실제로는 이 보다 더 많을 테니 거진 4분의 1이 했다는 거잖아. 웟더 맙소사..
...응? 여자 탓 하지 말라고? 워워! 오해는 금물! 탓을 한다면 난 여남을 가리지 않고 할 거야! 정신머리 없이 싼 놈! 받은 년! (찰싹!) 둘 다 잘못이다! ..난 이해할 수 없어. 모쏠 골방 아싸는 이해할 수가 없다고! 사랑이 장난이냐? 2세 계획 없는 질싸가 말이 되냐! 어! 부,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찰싹!)
끄응. 그래! 나, 낙태 반대론자다! 했으면 책임져! 남자는 그 날로 애 대학등록금 마련하고, 여자는 태교하고! ...거 고생할 부모를 위해 모른 척 넘어가 주지, 어차피 제대로 키움 받지도 못할 아이 미리 삭제하지, 막아봤자 아름아름 다 할 거 차라리 합법화 하지! ..알아! 줄줄이 사연을 듣자면 끝도 없다는 거! ..그래도 안 돼. 내 꼰대력은 막을 수 없으셈!
대전제부터 함께 할 수 없는 강을 건넜어. 어떤 전제? ..태아도 생명이다. 임신 14주건, 24주건, 1분이건, 난 생명으로 봐. 이유? 없어. 신념이야. 타협 따위 허용하지 않는 무서운 신념. 내 앞에서 아무리 태아발육 단계를 과학적으로 설명해 봤자 안 통해. 14주 이내는 고기 덩어리란 말, 쌍훡유다! 알라후 악바르! (찰싹!) ...커헉, 오늘 이빨 다 나가겠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존엄한 생명체로 보는 이상 낙태는 살인행위지. 이걸 어떻게 뒤집겠어? 낙태죄? 살인에 준하게 처벌해야 해. ..후우. 나도 이런 내 자신이 구닥다리라 싫어. 그러나 어쩌겠어. 내 심장이 그렇게 외치는데. 참. 중독 사막잡신 대전(찰싹!).. 종교전쟁 보며 왜 저렇게 서로 이해 못할까 지적질 했건만, 후우, 내가 그렇네..
설득의 영역이 아냐. 강간, 산모의 생명 때문이라면 그나마 이해할까, 그 외에는 씨도 안 먹혀. ...뭐? 매춘 합법화 하자는 인간이 낙태는 왜 안 되냐고? 아니! 지금 그거랑 이거랑 무슨 상관인데! ...아, 서로 같은 본능의 영역이다? 막아봤자 소용없으니 양지화 하자? ..흐음, 내 대답은 노! ..매춘은 죽이지 않아. 그러나 낙태는 죽이지. ..논쟁 끝!
더 이상 노력하지 마. 아름다운 미혼 가임기 여성이 한번 해 준다 해도 날 설득할 수 없다고. (찰싹!) ..그럼 어쩌자는 거냐? 답은 간단해. 진짜 사랑을 해라! 할 거면 피임을 해라 이것들아!
아주 초등학교 꼬꼬마 때부터 세뇌를 시켜야 해. 피임 없는 붕가는 있을 수 없다! 콘돔 안 낀 고추는 커팅, 페미돔 안 덮은 조개는 와사비. (찰싹!) ..책임감을 길러 주란 말야. 본능을 능가할 습관으로. 생명이 얼마나 소중한지, 사랑이 뭔지, 존중이 뭔지! ..정 생으로 하고 싶으면 괄약근 이용하던가! ..내가 틀린 말 했나? 항문파열이며 세균감염이라 해봤자 한 생명 뭉개버리는 것보다는 낫잖아!
답은 애널이었다. 사랑한다면 똥까지 할짝이세요.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