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아프간 어머니도 위대하다2021.09.28 AM 12:11
아프간 어머니도 위대하다
어제 흥미로운 기사가 올라왔어. 머니투데이 송지유 기자가 CNN 원본을 인용해 작성한 글. 제목, 아프간 여 난민 3000명 중 2000명이 임신! 발칵 뒤집힌 독일 미군기지. 호오.. 성과 관련된 이상 오른손가락이 절로 터치되더라. (...)
허이짜 가득한 제목과 달리 기사 내용은 예상외로 담백했어. ..아프간에서 탈출한 여성 중 상당수가 임신 중이며, 임시보호소에서 출산한 케이스도 20명에 달한다. 상황이 이러한데 임산부와 신생아를 위한 지원이 턱없이 부족하다. 의료품은 물론 난방조차 되지 않는 곳에 이들이 방치되었다.. 흐음. 세계인이 진심으로 고민해야 할 문제인 걸?
근데 댓글엔 다른 차원의 문제로 한창 배틀 중이더라. 어떤 의견이 오고갔는지 짐작이 가? (...) ..저 잡것들! 남의 나라에서 구걸하는 주제에! 떡이나 치는 자식들! 미개한 놈들! ..무섭다 야. 임신이 이렇게 위험한 행위입니다. (...)
뭐, 비판하는 입장 이해 못할 바는 아냐.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에 애를 가지다니, 무책임 부모군요. 그럼에도! 난 그들을 도저히 못 까겠어. 내가 아프간 탈출민이었다? 나도 똑같이 노콘 붕가 했을 거야! 지금 나라가 망하고, 생명이 사경에 놓였고, 그 험로에서 겨우 벗어났으면, 어! 위기탈출 넘버원 찍었으면! 일단 기쁨의 사랑을 나눠야지! 후손을 남겨야지!
그 뭐야, 전쟁, 기아, 자연재해 끝에는 인구가 대폭발 한다며? 6.25 이후 대한민국이나, 2차 대전 끝나고 미국이나, 온 세상 아이가 순풍순풍 탄생하니, 이걸 유식하게 베이비부머 세대라던가? 58년 개띠, 앙? (...) 이렇듯 인류 보편적 번식양상을 유독 아프간 난민에게만 예외 적용한다? “미개” 프레임 씌운다? ..너무한데! (...)
더 놀랄만한 사실은, 이 비난의 선봉에 자칭 기독교인이라는 자들이 나선다는 거야. ..이슬람 제국을 건설하려 한다! 일부러 애 낳는 거다! 저급한 씨앗 퍼뜨리기 전에 쫓아내라! 홀리 몰리.. 내 장담해! 이놈들, 사칭범이다! 지고지대 사랑을 나누는, 원수마저 아끼는,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들이 이런 독단적 사고를 할 리가 없다!
실제로 성경이 얼마나 출산을 장려한다고. 창세기 이래 아담과 하와로 전 인류를 만들었잖아? 70억까지 무한 붕가! (짝!) ..그 뿐인가? 중간에 멸절 당한 적이 한두 번이어야지. 그 분께서 리셋버튼 누르사 노아 가족만 남았더라. 그래도 뭐다? 코와 붕가! 자손이 번창 하더라. ..결정적으로 소돔 땅에 롭 센세와 두 딸, 정말 대단하셨지. 후손을 위해서라면 상대를 가리지 않습니다! 부전여전 붕가! 하루는 큰 딸, 하루는 작은 딸! (짝!)
이 경악한 관습이 2020년까지 이어졌다면 믿어져? 미쿡 미주리주 한적한 웹스터 카운티, 4명의 오빠가 12살 여동생을 임신시켰어.. 천하의 불알 잘라 버릴 놈들! 헌데! 판사는 형제들에게 고작 100시간 사회봉사, 벌금 29만원, 성범죄자 치료프로그램 이수 등만 명령했어. 뭐지? 미국 판사놈도 대한민국 사법부화 됐나! (...) ..는 이들 형제자매 가족이 개신교 재세례파 아미시 신자였거든.. 사회와 연을 끊고 오직 신실한 믿음으로 사는 이들. 맨발로 걷고, 맨손으로 땅을 일구고, 그들만의 공동체를 구성해 살아가.. 대충 어떤 환경인지 느낌 오지? (...)
너무 고립되었어.. 외간 여성을 볼 기회가 없다! 거기다 배운 거라곤 성경 말씀이 전부니, 곳곳에 근친상간을 권장하는 글귀니! 선비의 나라에서 보기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일이 펼쳐질 수밖에.. 끄응, 어렵다.. (...)
아잇! 얘기 삼천포로 빠졌네. 요점은, 사랑과 잉태엔 기독교, 이슬람 가리지 않는다! 종교색 씌워서 아프간 임신 까기엔 설득력이 없다! 오케이! ..그런데 말입니다.. 우린 깔 수 있지 않나? 출산율 0.7 대한민국인은, 앙? (...) 그래, 우린 자격 있지! 어디 애를 낳아! 건방지게! 이 부모자격 없는 것들아! 지원은 꿈에도 바라지 마! 알아서 처리 해!
후우.. 근데 속으론 왜 뜨거운 눈물이 흐를까... 몰라, 이게 맹자님이 말씀하신 측은지심? 성선일까? ...솔직히 우리도 낳고 싶잖아! 빵빵! 코앞에 임대료, 월세, 통신비, 병원비가 닥치더라도, 늘어나는 건 똥만 싸는 나이밖에 없을지라도! ..내 본능이, 사랑이! 아~ 섹스하고 싶다! 끼요옷! (...) ..그러나 꿈을 접는다. 우린 합리적 유교인이니까.. 코리안을 다시는 무시하지 마라. (...)
여하튼, 아프간 임산부, 아이들을 위한 대책이 하루빨리 집행되길 기원하면서! 지쟈스 알라스트 콘돔 배포. 응?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