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히어로즈 오브 더 XBOX2022.01.26 AM 12:37
히어로즈 오브 더 XBOX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비전 블리자드 전격 인수! 무려 82조 현찰 박치기로 진죠니 쇼부! (...) 흑흑, 빌 횽, 믿고 있었다고! (...) 이렇게 시공의 폭풍에 한 줄기 희망이 떨어지는가! (똥망겜!) ..닥쳐! 시공의 폭풍은 정말 최고야! (..,) ..흑흑..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그래! 망했다! 그렇기에 떨어질 바닥조차 없다! 이럴 바에 MS 큰 형님 손아귀에 생사여탈권을 맡기는 것 또한 나쁘지 않지. ..과연 히오스는 섭종을 울릴 것인가, 아니면 히어로즈 오브 더 XBOX로 돌아올 것인가! 여러분의 전망은! (섭종) ..닥쳐! 이 영웅도 모르는 것들! (짝!)
..후우.. 그래, 응당 기업 간 병합을 하면 가지치기부터 거행하는 것이 인지상정. 하지만! 마소는 다를 것이라 굳게 믿는다! 왜냐! ..일단 돈이 많으니까. (...) 그리고 최고경영진이 게임에 꽤나 진심이니까. (..?) 액블의 차기 수장으로 유력한 인물이 누구다? 필 스펜서다! 쓰러져가는 엑박 진영을 멱살 캐리한 리더! 그간 게이머를 위한, 게이머에 의한, 게이머의 운영을 착실히 보여준 CEO, 인정? (...)
더구나 XBOX 게임패스 구독 경제를 구축하려는 마소 입장에서는 히오스 조차 포기할 수 없는 콘텐츠일걸! (그건 아니지) 야! 엑박 진영에 AOS 장르가 뭐가 있냐? 아참, 외국에서는 Aeon Of Strife는 잘 안 쓰는 단어라며. MOBA,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로 정정하겠습니다. 에헴.. 엑박 진영에 MOBA 장르가 뭐가 있냐? (..) 단 하나도 없다! 자랑스러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제외하면!
온 세상이 다양성을 중요시 하는 이 때, 특히 게임사 내부 PC문화가 자리 잡은 이 시국에, 정예 소수 게임을 함부로 없애면 안 되지! 그럼! (...) 게다가, 히오스가 망겜이면 옆 동네 오버워치 또한 개망겜 아닌가? (짝!) ..둘 다 업데이트 없죠, 관리 손 놨죠, 트롤과 어뷰징이 횡횡하죠, 강제 단결력 요구하죠! 어이! (...) 현시점 오버워치가 내세울 거라곤 트레이서와 위도우의 부비부비 밖에 없다고! 그걸 지켜보는 메르시, 오우야! (미친놈아!) 커헉!
..미안합니다. 다 같은 블리자드 게임인데, 한 때 우리에게 열정과 불면증을 안겨 준 작품인데, 괜히 편 가르기하고, 싸우고, 욕하고, 끄응.. 참, 어쩌다 블리자드가 이 꼴이 났을까? (..) ..님폰없 때부터? 만들라는 디아블로4는 안 내놓고, 중국 자본 흠뻑 머금은 이모탈이나 제작해서? ...이제와 돌이켜 보면, 솔직히 이모탈은 선녀 아니냐? 블쟈의 모바일 부분을 책임질 선견지명! 캬하! (...)
뭐, 블자 패망 요인이야 유튜브에서 3분만 검색해도 수만 가지가 나오더라. 유저와 소통을 안 했네, 와우 스토리가 산으로 갔네, 돈만 바라봤네, 차이나 머니 노렸다가 판호 막혀서 개같이 망했네, 사내 성폭행 문제에 제대로 대응을 안 했네, 이게 다 액블 CEO 바비 코틱 호루라기 때문이네, 등등.. 흐음..
거시적인 원인 분석이야 나 같은 방구석 게이머가 어찌 알겠어. 다만, 내가 블리자드에 바라는 바는 딱 1가지야. 그게 뭐냐면, 18세기 실험실 수준의 AI 밴 시스템은 때려치워라! 참나, 인공지능 덕에 악성 채팅과 부정행위가 감소했다고 블자에선 떠드는데, 천만에! 그래서 오버워치, 히오스 꼴 어떻죠? 맥락 없는 개판! 게임을 할 수가 없을 정도의 무성의! 현존 인공지능으로는 정치, 공작, 배신, 날조, 삐짐이 난무하는 게임 판을 제대로 관리할 수 없다고!
참고로 히오스 최상위 그마권을 어뷰저들이 잡고 있어. 100전 100승! 상대방 편에 일부러 던지는 계정을 기가 막히게 꼽아 넣어. 기가 차서, 이게, 이게 게임이냐? 어이! 그런데 블자는 제재를 안 해. 왜! 그야 사람 한 명 쓸 돈이 아까워서, 그 놈의 무쓸모 AI에 다 맡겨버렸으니까! 에라이, 화성 갈끄니까에 처박을 놈들! (...) ..진정.. 펀쿨섹..
몰라, MS의 인공지능 센세는 다를까? 블리자드와는 차원이 다른 정밀함? ..아니! 그럼에도 난 사람을 원한다. 그래, 문제를 진심으로 해결해 주는 건 언제나 친절한 상담원이었지. 결코 자동응답 ARS 따위가 아니었다고! 동의? (...) 응, 보감! (...)
여하튼. 블리자드는 다시 일어설 것입니다. 히오스 또한 살아날 것입니다. XBOX의 영웅들이 전장에 찾아올 것입니다. ..빌 형 가라사데, and I also 시콩 초아!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