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뭔가가 뭔가인 영상2023.10.03 PM 11:0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뭔가가 뭔가인 영상

 

 

 

2023 추석 연휴의 끝, 멜랑꼴리한 감정을 담아 준비했어. 뭔가가 뭔가인 영상! ...시작은 북 ICBM 발사 뮤직비디오.

 

뭔가가 뭔가다. 무려 공식이야. 분명 김정은 자신이 감독, 연출을 도맡았을 터인데, 이게 최선이었나? 오히려 자신의 독재적 군림에 이 영상이 방해가 되지 않을까? 수령 동무로서의 체면과 위상을 떨어뜨리지 않았느냐 말이야.

 

여러분이 독재자라면 어떤 영상을 유포하겠어? ..난, 선대 최고의 독재자를 본받을 거야. 바로 히틀러! 그저 뜬구름 잡듯이 이상만 호소하겠어. 대신 실무는 아랫것들에게 맡겨야지. 그래서 문제 생기면 꼬리 자르고, 난 언제나 국민만을 생각하는 위대한 선지자로 남고, 내가 바로 신세계의 신이다! 캬하하! (...)

 

 

그런 의미에서 두 번째 영상, 신천지 10만 수료식 티저.

 

뭔가가 뭔가다. 유튜브가 왜 이 영상을 내게 추천해줬을까? 한번 믿어보라는 건가? ..실제로 이 영상을 보고 나서 신천지에 혹 했어. 영상에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나오잖아. 정말 예쁘시네요. (...) ..혹시 저 분들이라면 우릴 구원하실 수 있지 않을까? 찐따인 우리에게도! (짝!) ..찐따인 나에게도.. 아무렴, 원수도 사랑하시는데, 사이비로 탄압받는 종교마저 믿으시는데, 하물며 이 몸이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랑해 주시겠지. 믿습니다! 모쏠들이여 궐기하라!

 

 

자꾸 혁명적인 발언을 쏟아내는데, 이왕 이렇게 된 거 끝까지 가 보자. 김일성 장군의 노래.

 

뭔가가 뭔가다. ...설마 우리나라 성악가가 외국 노래를 부르면 이 느낌일까? 독특한 발음이 매력적이구나. 아무튼, 요즘 들어 북한과 러시아가 부쩍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며 걱정 반 한숨 반이야. 아무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천인공노할 짓을 벌였다 한들, 우리나라는 외교적으로 러시아와 시바샤바 소통의 장을 마련해 둬야 하지 않을까? 러시아에 진출한 우리기업들 어떻게 해... 러시아에서 얻어왔던 로켓 기술들 어떻게 해... (...)

 

워워, 외교문제마저 정치랑 엮이다보니 뭐라 의견을 못 내겠어. ...에라이! 내가 언제 눈치 봤나! 난 이념보다 내 밥그릇이 먼저라고! 중국산 싼 제품을 원하고, 러시아산 값싼 천연가스를 원해! 윤 대통령께서 말하는 “자유”가 밥 먹여 줍니까! (짝!) ...참고로 전 자유주의자입니다.

 

 

다음! 우크라이나 하니, 우크라이나 전 총리 티모센코!

 

뭔가가 뭔가다. 분명 양국 정상이 만난 자리인데, 내 머릿속에서는 다른 그림이 떠올라. 바로 이 장면!



난 이명박 전 대통령을 이해해.. 나도 봤을 거야. 너도 봤을 거야. 같은 여성이어도 봤을 거야. 저 굴곡진 엉덩이 앞에서는 모두가 눈을 돌리지 못 했을 거야. 그렇지? (...)

 

여러분은 눈을 이성적으로 통제할 수 없었던 경험이 있어? (...) 나야 팔팔한 사춘기 때는 여러 번 경험했어. 인생 최초로 비키니를 봤을 때, 국어 선생님이 비치는 바지를 입고 오셨을 때, F컵을 능가하는 가슴을 봤을 때, 등등... (...)

 

그래도 성인이 되고, 정력이 감소하고부터는 이성적인 삶만 살 줄 알았거든? 근데 나이 먹어도 정신 줄을 놓는 경우가 생기더라고. ...바로 뉴질랜드에서 오신 원어민 강사님. 정말 티모센코 총리와 같은 육체미를 뽐내셨어. 수업 때 가끔 둔부를 빼며 고개를 숙이기라도 하시면 엉덩이 밖에 보이지 않았어. 이성은 제발 봐선 안 된다 외치는데, 무슨! 눈알이 통제를 안 따라. 머릿속이 새하얗게 돼버렸어. ...갑자기 선생님 보고 싶다. 뉴질랜드로 돌아가셨을까... 당연 유부녀셨어. (짝!)

 

 

나의 불손한 욕구를 해소할 영상, 개 정액 체취 장면!

 

뭔가가 뭔가다... 이거 학대는 아니지? 전문가의 손길이지? 강형욱 선생님이 해당 영상을 보시고 어떻게 판단할지 궁금해... 아니 그래도 여성분이 잡아주지 그랬어! 그렇잖아! ..아닌가? 오히려 남자의 두툼한 손길이 더 좋은가? 앙! (...)

 

번외로 난 개, 고양이 중성화에 찬성해. ..만물의 영장 인간마저 결혼과 연애와 출산과 성관계를 포기하는 판국에, 어디 감히 동물이 자손을 퍼뜨리려 해! 에헴!

 

 

아무튼. 연휴 막바지를 맞아 뭔가가 뭔가인 영상 감상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은 힘차게 끝내고 싶어. 힘? ...켈리 클락슨, 스트롱거 들으며 오늘은 여기까지! 활기찬 내일 보내세요!






사진 속 이명박 전 대통령, 시선은 어디에? - 굿모닝충청 (goodmorningcc.com)
Yulia Tymoshenko - Wikipedia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