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F10.X-2 공략] FF X-2 LM 마물사전 24 (기타 종족 - 오츄)2009.10.24 AM 12:0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츄.

전생에 미인이었던 오츄. 자신의 미모가 너무 뛰어난 나머지, 다른 여성들의 시기로 죽음을 당해 흉한 마물이 되었다 생각한다. 자신은 이런 흉측한 모습이 아니라 환광하에 피어나는 꽃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환광하를 찾는다.
꽃이 되기 위해 강물에 들어가려고 하나 들어갈 수가 없다. 들어가지 못하고 있는 자신에게, 꽃들이 이곳은 영혼이 아름다운 이들만 들어올 수 있는 곳이라 한다. 이에 겉모습만 생각했던 자신을 반성하며 여러일 통곡한다. 10일 후, 그곳에는 아름다운 꽃이 피어났다. 단 아주 거대하게.





아바레오츄.

돈에 환장한 것 처럼 모으고 있는 아바레오츄. 자신의 가진 것 몇개를 팔면 목표금액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안식평원의 상점. 자신의 물건을 팔아보려 하지만 마물의 것이라 취급을 안 해준다. 이 때 옆에서 연인들이 말다툼 중이다. '사랑은 돈으로 살 수 없어!' 이 말에 자신이 돈을 모으고 있는 이유가 사랑하는 이에 고백하려고 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기억해낸다. 그리고 자신의 가난해도 사랑을 받아줄 것이라 생각하며 애인에게 달려간다.





네보케오츄.

계속 자고 있다. 꿈 속에서도 자고 있는 꿈을 꾸고 있다. 1년 내내 자고 있다.
함께 잠든 신라. 그 속에서 병사들에게 공격을 받는 꿈을 꾸는데...혹시나 걱정이 되어 네보케오츄를 바라본다. '역시나 잘 자고 있다고'

댓글 : 2 개
오랫만에 들어와서 잘 보고갑니다.

혹시나해서 요청드리는데 마계 관련 마물 에피소드는 자막이 아니더라도 해석을 좀 달아주실 수 있을까요? 내용이 굉장히 궁금해요.
예. 마계관련 마물이 나온다면 좀 더 신경을 쓰겠습니다. 보스급들은 자막도 달아보려 애쓰겠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