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콤보 공격2021.09.30 PM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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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 콤보~

 

유니티로 콤보 공격 구현하는게 만만치 않았습니다.

쉽게 구현 될거라 생각했는데,

캐릭터의 상태 머신과 결합할려다 보니, 빈약한 유니티 애니메이터의 기능으로는 많은 한계에 부닺치더군요.

 

유니티가 접근은 쉬운데, 깊이 들어가면 뭔가 자꾸 걸려요.

이런 면에서 언리얼은 정반대의 성향. 접근은 어렵지만 들어가면 갈수록 할 수 있는게 많은...

 

유니티의 애니메이터 설계는 참 게임을 잘 모르는 사람이 했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기존 애니메이션을 없애지 않았다면 차라리 어느정도 이해해 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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