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 Print] [자작] 백호 피규어 제작 (인피니티 온라인-윈디소프트)2018.12.20 AM 11:5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https://dustofcosmos.blogspot.com/2018/11/infinity-online.html

 

 

 

 

 

 

 

 

 

 

안녕하세요 우주먼지입니다.

캐릭터모형/자작 갤러리에 몇개의 자작 게시물을 올렸는데...

 이번엔 꽤나 마이너한 물건의 작업기 입니다.

2005~2008년 윈디소프트에서 서비스하던 게임 "인피니티 온라인"의 전사캐릭터 "백호" 입니다.

 

유명하지 않은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는

1. 팬층이 얇은 게임이라 관련 굳즈가 전혀 없으니까! - 없으니까 만든다.

2. 유명한 캐릭터는 백금 코팅한 손을 가진 괴수님들이 이미 어마어마한 것을 만들어 뒀으니까! - 이 쪽이 메인 이유일 듯 ㅎㅎㅎ

 

일단 완성샷 입니다.

 

20180803_225356.jpg

 

 

1533304550917.jpg

 

완성샷과 비교하면 굉장히 많은 부분이 생략되거나 간략화되었는데

갑중의 갑이신 컴퓨터님이 욕심내어 디테일을 추가하면 자꾸 "Runtime Error! ㅋㅋ" 하면서 드러누워 버리기 때문이었습니다.

메이커 스페이스에서 다시한번 시도해 보았으나 마찬가지인 것으로 보아 스컬프트리스 프로그램 자체가 무거워서가 아닐까..생각해 봅니다.

 

 

 

Modeling_4.PNG

신수 백호를 때려잡은 후 부풀어 올랐다는 설정인 왼팔 클러와 칼을 쥔 오른팔을 모델링 합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도색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허벅지 갑옷은 잘 안보이는 세밀한 문양의 판갑 대신 어린갑(魚鱗甲) 형태로 변경해줬습니다.

 

Modeling_front.PNG

완성된 모델링 전신샷.

실제 게임에서 다리가 짧아 서러웠던 점을 모델링에서는 만회해주고자 다리를 길게 만들었습니다.

 

20180803_225356.jpg

 

 

20180803_225308.jpg

 화난 등판. 어우..부럽다.

 

20180803_225247.jpg

 

 눈동자는 찍지 않았습니다. 찍으면 반드시 망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죠.ㅎㅎ

 

 

 

 

블로그 포스팅 (자세한 제작기) : http://https://dustofcosmos.blogspot.com/2018/11/infinity-online.html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