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컴백!재미있는 호텔 비하인드 스토리~2013.03.15 AM 12:2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저번에는 구름호텔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모르셔도 상관은 없음...)

구름호텔같은것을 레지던스 호텔이라고 합니다.(상식으로 알아두세요- ㅋ)

부산에 아주 크으은~ 전시장 건너편에 따땅호텔(물론 따땅은 xx와 같음..)이 있어요-(정확한 상호는...알아서들..ㅋ)

이 따땅호텔도 레지던스 호텔인데요~ 물론 저번의 구름호텔과 같이....

각 방의 사장님들이 같은이유로....위탁판매업체를 고소를 했습니다...(법정공방까지 간거죠...)

그런데!?! 작년인가....부산 크으은~ 전시장이 우리나라에서 행사유치율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서...

(원래는 코엑스가 1위를 많이 했죠...)행사가 많으니 당연히 많은 손님들이 행사장과 제일 가까운-

따땅호텔로 많이 찾아왔죠....그래서....수익금이 매년 배당받던것보다 두배세배정도 늘어난거죠...

배당금이 많이 나오니 당연히 각 방의 사장님들은 "앗싸! 조쿠나~"를 외치며!!

소송중인 것을 일시정지를 시켰습니다.(이것도 웃긴게 소송취하가 아니라 그냥 일시정지...)

어쨋든 현재상황은 이렇습니다...ㅋ

여기서 꺠알 상식한가지!

보통 호텔(관광호텔이라고 하죠 ㅋ)은 짧은기간 투숙하는 사람들 위주로 객실을 돌립니다.

그른데~ 레지던스 호텔은 대체적으로 장기고객을 위주로 장사를 합니다.(관광법상 그게 정상...)

하지만! 장기고객만을 받다보면- "돈이 안돼~"

그래서 여러 레지던스 호텔에 전화를 해서...또는 찾아가서 "하루만 묵고가려는데 방있어열~?"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레지던스 호텔은 방이 있다고 합니다.(엄연히 불법....)

저런 손님들이 최고이기 때문에! 또 돈이 되니깐 ㅋ

레지던스 호텔들은 벌금을 내면서까지 저런 손님을 붙잡습니다. (물론....우리와는 상관이 엄찌...)

현재 법개정으로 시끌시끌하다고 하네요....(벌금내는게 아까우니 법을 고치려 함....)

이번에도 인기가 좋으면 다시 3편으로 컴백합니다..

ps. 어제 구름호텔에서 면접봄.....OTL...(물론...코xx쪽....)
뭐든...또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면접준비 열심히 해도....막상 면접관님들 얼굴만 보면...머리속은 백지상태...ㅜㅜ
댓글 : 2 개
재밋슴다 ㅋㅋ
씨클라우드 납품하는것도 이중으로 해서 좀 피곤해요 ^^;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