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잡담] 시공은 시스템을 좀 바꿔야 박진감 넘칠듯2017.11.16 AM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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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처럼 개인레벨이 있으면 운빨망겜을 그나마 피할꺼 같은데..

 

롤같은 경우는 개인레벨 올려서하는거지만

 

히오스는 팀 레벨로 가는데 문제는 던지기는 겁나 쉬운데 반대로 캐리는 겁나 힘들다는거..

 

차라리 공용레벨은 그대로 두고 시스템은 유지하되

 

개인 레벨을 추가해서 개인 레벨에 따른 추가 능력을 부여하는게 더 득이 될꺼 같은 생각...

 

그럴려면 서포터들은 좀 힘들긴 하겠...

 

......롤보다 시공이 재미따!!!!!!

댓글 : 12 개
그래서 퀘스트가 개인레벨 개념 아닐까요
퀘스트 대부분이 교전으로 클리어하는건데 한번 밀리기 시작하면 퀘스트하기 어려워지니 좀 힘들죠'-'
그게 바로 퀘특입니당
퀘특은 한번 밀리기 시작하면 달성이 힘들어서 역전발판으로는 힘들죠 ~_~
개인레벨 생기면 히오스 접고 그냥 롤할듯..
팀레벨+개인레벨하면 그나마 좀 나을꺼같아요 '-'
둘 다 둘거면 그냥 개인레벨 하고 말죠팀이 밀린다고 퀘특 못쌓으면 이미 캐리할 실력이 아닌거
둘다하게 된다면 팀레벨은 그대로 유지하고 개인 활동에 따라 개인레벨이 더 올라가는거죠 ㅇㅅㅇ
반대로 뒤집어 본다면 연대플레이에서 앞서고 있는데도 한명의 독보적인 실력 때문에 지게 되는게 억울할 수도 있겠죠. 한명이 잘해서 스폿라이트를 받을때의 엑스터시도 괜찮겠지만 팀대팀의 싸움이라면 연대플레이에 더 포커스가 맞춰지는게 바람직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LOL이 개인마다 레벨이 있는만큼 HOS는 다른 방향을 추구하는게 더 좋겠지 싶기도 하구요 : )
음..생각해보니 그것도 그렇네요 '~'...
애초에 게임 설계도 라인전중심이 아니라서 개인레벨 나오면 좆문가 골라서 라인서만 사는 애들 속출할거라
개인레벨을 따로 준다는게 별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퀘특이 이미 있는데다가, 팀레벨이 지고 있는 상황이면 개인 레벨 못올리기 힘든건 똑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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